상단여백
HOME 갤러리 포토
[포토]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연기호흡? 너무 좋아…앞으로 더 발전할 것”신민아 이정재

 

 

 

 

 

 

 

이정재와 신민아가 ‘비주얼 국회’를 만들어나간다.

13일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정재는 신민아와 연기 호흡을 묻는 말에 “너무 좋았다. 현장에서 잘 해 나가고 있다. 조금 더 본인들이 갖고 있는 캐릭터가 어떻게 극대화 될까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다. 아직 촬영 분량이 많이 남아있지만 더 재밌게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신민아는 “이정재 선배님과 처음 연기를 해보는데 같이 연기를 할 때 집중할 수 있게끔 리액션이나 연기 호흡이 진중하고 힘이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힘이나 에너지를 같이 표출해내기 위해 조금 더 집중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 오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뷰티업계, ‘베스트셀러’ 명성 이어나간다...라인업 확장 인기 icon14일 KBS 이강인 특별방송, '날아라 슛돌이' 시절 돌아보기 icon[포토] ‘보좌관’ 정진영VS김갑수, 다 같은 국회의원은 아닙니다~ icon[인터뷰] 손성민, '원룸만들기' 대표되기까지 #10만원 #쇼핑광 #공감 #월세지옥 icon태양의계절 오창석, "흉터가 흠이다"에 의미심장한 미소 icon'태양의 계절' 최성재, 윤소이에 "미안해 의심해서" 친자확인 icon이진욱,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이병헌·한효주·한지민과 한솥밥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 찾아갔다... 두 사람의 엇갈린 희비극 icon한서희, 비아이 카톡대상 A씨 "언급하면 회장님한테 혼나, 기사 다 맞다" icon'여름아 부탁해' 이채영, "아빠 사실은..." 입 뗐다 icon'봄밤' 한지민, 정해인에 "하나하나 신경쓰지 마라" 당부 icon[3PICK 리뷰] '토이스토리4' 명불허전 픽사 레전드, 무한한 감동 저 너머로! icon정해인 부자, 김준한과 도서관서 만났다 "한지민 일하는 것 알아" icon임성언, 주민경에 "이무생과 이혼할 것, 집에 와 있어라" icon'봄밤' 정해인, 한지민에 "언제 오든, 사랑만 하면서 살 것" 고백 icon정해인, 김준한에 한지민과 관계 밝히나 "숨김없이 얘기할 것"(봄밤) icon김명수, 신혜선에 "비서 그만두겠다" 폭탄발언(단하나의사랑)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