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명수, 신혜선과 어린시절 기억 찾았다 "내 이름은 유성우"

김명수가 어린시절 기억을 찾았다.

1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김단이 자신의 꿈속에 나온 섬마을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폭우가 쏟아져 단은 잠시 꿈 속의 집에서 비를 피했다. 이때 고함 소리가 들리며 한 아이가 비를 맞으며 장독대 뒤에 숨었다. 아이가 발각되던 순간 단은 잠에서 깼다.

꿈에서 깬 단은 꿈에서처럼 똑같이 깨진 장독대에 다가가 뚜껑을 열고 상자를 발견했다.

어린 시절 꿈속의 아이는 대문을 붙잡고 여자 아이가 들어오지 못하게 막았다. 여자 아이는 "나 러시아로 떠나. 비행기 타고 멀리멀리. 너 거기 있는거 다 알아"라고 했지만 신발을 잡아도 도망가자 "다신 안봐 너랑 절교야"라고 외치고는 상자를 던지고 사라졌다.

단은 "분명히 있었던 애야"라며 계속 기억을 떠올리려 노력했다. 그러면서 단은 "비가 오는 날마다 맞았어. 그래서 비 온뒤에는 밖에 나간 적이 없었어. 그래서 무지개를 본 적이 없었다. 걔가 나한테 처음으로 무지개를 보여줬었다. 걔를 위해서 어른이 되고 싶었어. 죽고 싶지 않았어"라고 혼잣말을 했다.

단이 대문을 열고 뛰어 나가자 그 앞에는 이연서가 있었다. 꿈속의 아이는 이연서와 단이었다. 아이는 "내 이름은은 성우야. 유성우"라며 단은 어린 시절 기억을 모두 찾았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혜진 "포털 실검 내려달라" 부탁 거절...변우석 '극단적 선택' 시도 icon신혜선, 김명수에 "네 등, 두번 다시 안 봐"(단하나의사랑) icon양현석, 비아이 경찰수사 무마 의혹...제보자 협박 "사례할 것" icon임수정, 양다리 걸친 구남친 표준수에 "이다희와 헤어져"(WWW) icon김명수 "비서 그만두겠다" 사직 선언에 신혜선 '분노'(단하나의사랑) icon정해인, 김준한에 한지민과 관계 밝히나 "숨김없이 얘기할 것"(봄밤) icon'봄밤' 정해인, 한지민에 "언제 오든, 사랑만 하면서 살 것" 고백 icon임성언, 주민경에 "이무생과 이혼할 것, 집에 와 있어라" icon정해인 부자, 김준한과 도서관서 만났다 "한지민 일하는 것 알아" icon'WWW' 장기용, 임수정 스타킹 구멍 메꾸며 "내 생각해" 달달 icon'봄밤' 한지민, 정해인에 "하나하나 신경쓰지 마라" 당부 icon'여름아 부탁해' 이채영, 父강석우에 김사권 소문 언급...문희경 저지 icon한서희, 비아이 카톡대상 A씨 "언급하면 회장님한테 혼나, 기사 다 맞다" icon이진욱, BH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이병헌·한효주·한지민과 한솥밥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 찾아갔다...두 사람의 엇갈린 희비극 icon'태양의 계절' 최성재, 윤소이에 "미안해 의심해서" 친자확인 icon'태양의 계절' 김현균, 오창석에 "흉터가 흠이다 지워라" 충고 icon[인터뷰] 손성민, '원룸만들기' 대표되기까지 #10만원 #쇼핑광 #공감 #월세지옥 icon'실검 1위' 경악한 임수정에 장기용 "나 놓지 마요" icon오창석, 드라마 예고편 키스신 등장에 "죄송해요" 급사과 (연애의맛2) icon'연애의맛2' 김재중 "박나래 매력있어, 절친 이진호 말리더라" icon'안혜상♥'남규택 "애 안 낳고싶어, 이혼하기 싫어 낳았잖냐" 폭탄발언 icon'엄친아' 오상진, 전국 20등의 위엄 뽐냈다 icon고주원, 시민패치에 걸려 제작진 기습에 '김보미 걱정' icon천명훈, 김시안과 두물머리 데이트...급 팬미팅에 '강제이별'(연애의맛2) icon김재중, 천명훈 멘트 메모 "좋아할 예정이에요, 분위기 좋다" icon규현, '전교생 고막 앓이' 유발한 4대천왕 과거(해투4) icon천명훈, 근자감+포옹 무리수...'연애의맛2' 초토화→연애종료 icon방탄소년단 정국, 오상진♥김소영 태몽에 등장했다(ft.아미) icon고주원, 김보미에 '연애의맛2' 제작진 기습 고자질 "놀랬어용~" 투정 icon'기생충', 韓박스오피스 1위 질주...경쟁자 無 icon[오늘날씨] 전국 낮부터 구름…남부지방 중심으로 소나기 icon문재인, 스웨덴 의회에서 ‘한반도 평화’ 주제로 연설…비핵화 메시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