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 시즌1 론칭 100일 후인 7월 26일로 시즌 2 공개일을 확정짓고 배우들의 깜짝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 사실을 전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싱그럽게 그려내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가 SNS에 셀프캠 영상을 업로드했고 영상 속 배우들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1 공개 후 딱 100일째인 7월 26에 돌아오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의 공개일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남은 시간 함께 기다려줄 것을 당부했다.

7월 26일 공개될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시즌2는 설레고도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이 더욱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시즌1 론칭 당시 오진석 감독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의 두 번째 시즌은 “시즌1에서 뿌려진 청춘의 씨앗이 조금씩 발아돼서 연애도 꿈도 반 뼘씩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더욱더 깊어질 시즌2의 드라마를 예고했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흔들리는 태오(지수), 송이(정채연), 도현(진영)과 본인들의 꿈에 한발짝 더 나아가는 훈(강태오), 가린(최리) 등 무르익어가는 청춘들의 모습에 기대감이 쏠리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는 7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