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김치밥의 인기에 외면받은 강호동이 업그레이드에 도전한다.

14일 방송되는 tvN ‘강식당2’에는 백종원으로부터 신메뉴 ‘니가 가락 냉국수’를 전수받는 강호동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N

지난 주 ‘강식당2’에는 영업 2일차에 접어들며 피오가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신메뉴 김치밥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백종원의 말대로 “저격용 메뉴”였던 김치밥이 신들린 듯 팔려나가는 반면 더운 날씨로 인해 강호동의 니가 가락 국수는 좀처럼 팔리지 않았다. 이에 방송 말미에는 강호동이 냉국수를 만들기 위해 다시 가게로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호동은 백종원으로부터 신메뉴 ‘니가 가락 냉국수’를 전수받았다. 퇴근 후 백종원에게 전화를 걸어 레시피를 알아낸 강호동은 휴식도 반납한 채 식당으로 돌아와 밤새 냉국수 연습에 돌입했다고. 하지만 출근 중에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해 ‘냉국수 대박’을 염원하던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3일차 영업 역시 험난한 가시밭길이 예고되어있다. ‘강식당’ 입장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많은 손님들을 위해 테이블을 본격적으로 늘리는 것.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날씨 속 많아진 손님들 맞이에 더욱 멘붕에 빠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점차 몰리는 오더에 멘붕에 빠지는 주방 상황 속 강호동의 냉국수가 과연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을 지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강식당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