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궁금합니다. 열 개의 키워드로 자신을 소개해주세요.

싱글이라면 누구나 무엇이든 픽업할 수 있는 Single’s 10 Pick

(To. agent@slist.kr)

 

 

 

김관용(26·취준생)

 

1. 사진

평소 일상을 사진으로 남긴다. 좋은 날, 슬픈 날, 소소한 일상 등 평생 간직하고 싶은 추억이기에.

 

 

 

2. 만남

혼자 있는 시간도 좋지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시간은 싱글의 결핍을 채워준다.

 

 

 

3. 메모장

눈치 보지 않고 나만의 생각과 감성을 담을 수 있는 공간.

 

4. 모바일 게임

RPG부터 FPS까지 수많은 컴퓨터 게임이 있지만 요즘 대세는 모바일 게임.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게임월드에서 허우적~.

 

5. 도전

도전 없는 인생은 앞이 막힌 길과 다름없고, 남는 것은 정체뿐이다. 반복되는 일상의 지루함을 타파할 무기라 멈칫거리지 않는 편.

 

 

 

6. 말보로 레드

군인 시절, 처음 만난 그녀 말보로 레드. 고뇌와 헛헛함이 차오를 때마다 나를 황홀하도록 껴안아 준다.

 

 

 

 

7. 영화 & 드라마

겪을 수 없는 것들을 간접적으로나마 영상 속에서 느끼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인생 작품은 영화 ‘어바웃 타임’과 드라마 ‘연애의 발견’.

 

 

 

8. 요리

싱글인지라 생존하기 위해 요리하지만 누군가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도 요리한다. 요리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요리 초보자라면 블로그를 통해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전부터 마스터해보자.

 

9. 술

어렸을 땐 취하기 위한 수단, 지금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편하게 해주는 수단. 과음이 주는 고달픔을 알기에 주량을 지키려 노력한다.

 

 

 

10. 연애

많이 해보는 것보단 길게 오래가는 것이 더 중요. 그래야 나의 문제점을 깨닫고 고치게 된다. 뻔한 연애는 노! 시간낭비일 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