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의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 것에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미(美의)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예스24, 디지털 콘텐츠 분야 5개 스타트업 육성 지원 '멘토링도 진행'
- 신송식품X지마켓, 新메뉴 '오롯한 삼계탕' 할인 무료 배송
- 조성아 ‘에이치 세럼스틱 비타’, 오쇼핑서 첫선...16일 방송 예고
- ‘심포유’ 시우민, 팬들 위한 ‘깜짝선물’...볼링과외쌤 찬열도 등장
- 이승윤, 자연인→정글인으로 전격변신...15일 '정글의 법칙' 출격
- 유니클로, '제5회 난민영화제' 1500만원 기부금+티셔츠 400장 후원
- BTS월드, 방탄소년단 뷔X제이홉 두번째 OST ‘A Brand New Day’ 공개
- '여성 1인가구' 주거범죄 예방하는 도어락 안전수칙5
- 日인기 걸그룹 멤버 作 소설 '트라페지움', 출간 3개월만 20만부 돌파
- 보라카이 14만원, 북경 8만원 "실화냐?" 노랑풍선 프로모션 시작
- 결승 앞둔 정정용 감독, U-20 월드컵 전술능력 '그것이 궁금하다'
-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다양성 영화 깜짝 1위..어린이+비기독교인 주목
- '친환경 네일' 반디, '다이아 네일링 듀오' 기프트 에디션 프로모션 진행
- “사랑하는 사이” 홍상수-김민희, 2년 7개월 ‘불륜’ 타임라인
- ‘스피커 효율 극대화’ 맥심, ‘DSM 스마트 증폭기’ 출시
- '유학소녀' 루나, 방탄소년단 무대 영접 '눈물'...이대휘 격려
- U-20 월드컵 대표팀 선전, “이강인-이광연 등 기회주자” 병역특례 청원 등장
- '비아이 양성반응' 후 한서희에 연락한 이승훈, YG 차장이었다
- 이영애-김선아-양세종, 탄광촌 저소득 아동 위한 캠페인 참여...훈훈한 ‘굳피플’
- 바캉스는 호캉스지! '휴식-미식' 즐기는 프로모션 패키지
- "비아이 마약혐의 진술, 경찰 조서서 아예 삭제"...또 YG·경찰 유착 의혹
- 유노윤호, 첫 솔로 타이틀 곡 'Follow'...오늘(14일) '뮤직뱅크'서 첫 선
- 뷰티구루 매혹...에이블시엔씨 멀티숍 ‘눙크’ 론칭
- FRJ, 영스트리트 ‘페스티벌 커플룩’ 스타일링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