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의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 것에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미(美의)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