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의 초입에서 올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낼지 설레는 마음으로 검색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여름 휴가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를 위해 부지런히 정보를 모으고 있다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다음 세 호텔의 패키지를 참고해 호캉스 계획을 짜보는 건 어떨까.

사진 제공=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원 파인 썸머' 패키지

'원 파인 썸머' 패키지는 명동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모두 담아냈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니, 쾌적한 호텔에서 조식을 즐기고 평소엔 꿈도 못 꾸었던 낮잠까지 즐겨보자.

또한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인근 롯데시네마의 영화티켓 2매와 맥주 세트가 포함된다. 맥주 세트는 여름철 나들이 필수품인 보냉백 속에 맥주 2캔과 얼음 생수 2병, 과자 등을 모두 담아 영화와 함께할 완벽한 친구가 되어준다. 밤 늦게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 한 편을 맥주와 함께 즐기며 꿀맛 같은 휴가를 누려보자. 뿐만 아니라, 올여름 이비스 명동이 준비한 비장의 무기인 레트로 게임기까지 대여해주니 진정한 '소확행'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 그랜드 힐튼 서울 - '풀 데이'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이 준비한 '풀 데이' 패키지는 아쉬움 없는 나만의 호캉스를 위해 구성됐다.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오후 12시 체크아웃을 오후 6시로 연장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힐튼 서울의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사진 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 파크 하얏트 부산 -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패키지 역시 아늑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조식을 포함한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 또는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이용 가능한 10만 원 식음료 크레딧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어린 자녀와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드림캐쳐 만들기 교실, 피자 만들기 교실, 목테일 만들기 교실 등의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가족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올 여름, 완벽한 힐링과 미식 경험을 선사할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