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스텔라 아르투아,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유튜브 350만뷰 돌파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이 공개 4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5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OB맥주 제공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의 일환으로 90초 분량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을 지난달 공개했다.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가 직접 부른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노래를 광고 음악으로 사용해 응원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영상을 감각적으로 전환해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소품과 색감 활용으로 주목받는 영국 출신 여성 촬영감독 레인 앨런 밀러가 참여해 199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의 배경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광고 영상에 대해 소비자들은 “뮤지컬 한 편을 본 것 같다” “캐스팅, 메시지, 영상미, 서사가 너무 감동적” “시대의 조류를 잘 읽은 광고” 등 현재까지 1300개 이상의 호의적인 댓글과 9200개 이상의 ‘좋아요’가 달렸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나들이용으로 제격” 미니스톱 ‘빅토핑 유부초밥’, 색다른 맛+식감 눈길 icon신송식품X지마켓, 新메뉴 '오롯한 삼계탕' 할인 무료 배송 iconBTS월드, 방탄소년단 뷔X제이홉 두번째 OST ‘A Brand New Day’ 공개 iconU-20 월드컵 우승 가즈아! 홈맥 응원족을 위한 간편 안주 icon1am, 헹구지 않고 바로 먹는 ‘곤약우동’ 출시...혜택 이벤트 icon던킨도너츠, 토이스토리4 협업 ‘버즈 먼치킨 키트’ 프로모션 iconG9, 5만원↓ '물놀이 가심비템' 기획전...여름 휴가 걱정無 icon타볼로24, ‘흥인지문 다이닝’ 선봬...보양식+다채로운 한정식 ‘눈길’ icon큐텐, 어플+홈페이지 개편...‘국가별’ 사이트 전환 통합앱 출시 icon티몬 무료배송데이, 1000원 미만 제품도? 타임어택딜+파격할인관 icon울산서 여경 주점 알바, 정직 3개월 중징계..."금전적으로 어려워서" icon빙수도 딜리버리! 카페베네X요기요, 배달서비스로 ‘홈디족’ 공략 icon“애들은 가라!” 호러부터 29금까지! CGV아트하우스, 어른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 iconGS25, 'U-20 월드컵' 韓결승 프로모션...15일 행사多 icon‘대화의 희열2’ 베스트셀러 작가 김영하, 등단부터 ‘파격’ icon류담 측 “2015년 합의이혼, 서로 응원하며 지내고 있다” [공식] icon"축구 응원엔 야식 필수!"...굽네치킨, 'U-20 결승전' 세트메뉴 제안 icon'걸캅스' '나특형' '악인전' 흥행, 역대 5월 韓영화 관객 최다 기록 icon‘연예가중계’ 엄기준-이지훈-박강현-손준호, 뮤지컬 ‘엑스칼리버’ 팀 힐링타임 공개 icon디지털 축구예능 '마일리지 싸커', 퍼네이션 기부 매치 관심↑ icon박유천, 직업 묻자 “연예인이었다” 법정서 눈물…징역 1년 6월 구형 icon인생작 ‘올드미스 다이어리’, KBS 유튜브 ‘깔깔티비’ 17일부터 순차 공개 icon오비맥주, 체험형 수업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눈길 icon메종글래드 제주, 보양식 진검승부...삼계탕 vs 불도장 icon홈술부터 파티용까지...‘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팩’ 출시 icon2030 직장인 89% “외모도 경쟁력”…56% “외모로 인한 차별경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