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는 오늘도 열일 중이다. 매일같이 새로운 신제품이 쏟아지는 와중에 눈에 띄는 제품들이 있다. 특히 여름을 맞이해 색조 제품에는 화려함이 더해졌고 베이스 제품에는 지속력이 강조된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올여름 주목할 만한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쿠션’

텐세컨즈’가 수퍼 빅 사이즈로 빠르게 끝내는 원터치 커버 아이템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 탄력 있는 구상 파우더와 빛을 반사해 화사함을 끌어올리는 판상 파우더의 과학적인 비율이 모공, 주름 사이를 섬세하게 메워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그뿐만 아니라 특수 실리콘으로 코팅한 포뮬러에 지속력을 한 번 더 꽉 잡아주는 시스템이 적용돼 메이크업의 흐트러짐을 방지한다. 이 제품은 화사한 핑크빛 베이스 21호와 내추럴 베이스 23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5종

LG생활건강이 아미노산 및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워터’,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필링 패드’로 구성됐다.

세린, 알란토인,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턴 오버 케어 및 최적의 피부 컨디션 형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 투쿨포스쿨 ‘체크 워터 플립’ 2종

투쿨포스쿨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가득한 촉촉한 제형의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와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을 출시했다. 수분 30%를 함유한 잉크 제형의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는 양 볼을 투명하고 촉촉하게 물들이는 워터 블렌딩 치크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얼룩없이 고르게 발색된다.

또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유지해주는 워터 피팅 시스템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웜한 누디 코랄의 ‘1호 코랄 에이드’, 상큼한 애프리콧 컬러의 ‘2호 탠저린 티’, 코랄빛이 감도는 로즈 컬러의 ‘3호 로지 쥬시’까지 총 3종이다.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은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맑고 투명한 컬러가 스며들 듯 피팅되는 틴티드 밤이다. 틴트의 발색력에 립스틱의 밀착력까지 더해져 수채화같이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고 복숭아와 귤,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을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색상은 톡톡 튀는 애플 레드의 ‘1호 포피 레드’, 싱그러운 피치 코랄의 ‘2호 코랄 톡’, 오렌지 빛이 감도는 누디 브라운 ‘3호 허니 듀’, MLBB 피치 코랄 ‘4호 피치 퓨레’,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로즈 ‘5호 로지 팝’ 등 총 5가지가 있다.

# 설화수 ‘진설 아이크림&아이에센스’

설화수가 눈가 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한 한방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기존보다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다.

‘진설아이에센스’는 골든아이케어 마사저를 통해 눈가피부의 칙칙함과 붓기를 완화하는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 출시로 기존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노화 피부 정화 기능 활성화 성분을 더했으며 송이 추출물로 외부 저항력 강화 기능도 추가했다.

골든 아이케어 마사저는 3가지 부위로 사용할 수 있고 아이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눈가피부의 붓기와 혈행케어에 좋다. 또한 24시간 보습 지속력, 약 39도의 더운 열풍 조건에서도 보습 유지력을 선사해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 피부를 빠르게 케어해준다. 

#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팩' 

라비다가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팩'은 양질의 수면 시 분비되는 멜라토닌을 ‘멜라토닌 리포솜’으로 담아내 마치 푹 자고 일어난 듯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BHA, PHA 성분으로 이루어진 ‘모이스트 필링 콤플렉스’가 묵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각기 다른 3가지 보습 성분이 밤사이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플로랄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포근한 향이 편안한 기분을 느끼도록 해 수면 전 릴렉싱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