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태양의 계절’ 오창석, 황범식에 사채빌리다 “신체포기각서 쓰겠습니다”

오창석이 달라졌다.

사진=KBS2 '태양의 계절' 캡처

14일 방송된 KBS2 ‘태양의 계절’에서 오태양(오창석)이 황재복(황범식)에게 사채를 빌렸다.

폐인 모습에서 말끔하게 달라진 오태양의 모습을 보고 “이제 아주 눌러앉을 생각을 했구먼”라고 황재복은 흐뭇해했다. 이어 그는 “그래 자네가 할 줄 아는데 뭐가 있나?”라고 말했다.

오태양은 “시키는 건 뭐든 하겠습니다. 그런데 돈 좀 빌려주세요”라고 폭탄 선언했다. 이에 놀란 황재복은 “아니 뭐?”라고 되묻자 오태양은 “저한테 사장님이 아래 있는 가엾은 중생들에게 구제 금융해주신다고 했잖아요. 저도 사장님께 받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황재복은 “아니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르는데 사람한테 뭘 믿고 돈을 빌려줘”라고 고개를 내저었지만 오태양은 단호히 “1년 후에 원금과 이자. 모두 갚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사장님 목숨값이요. 반드시 갚겠다고 하셨잖아요. 그 약속 지키세요. 대신에 담보로 제 몸을 하겠습니다. 신체포기각서 쓰겠습니다”라고 굳은 의지를 보여줬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TV는 사랑을 싣고’ 홍혜걸 “서울대 입학, 팔자 고칠 줄 알았다…첩첩산중” icon‘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17일 선착순 무료예매·초대 이벤트 오픈 icon‘TV는 사랑을 싣고’ 홍혜걸 “아이들 교육위해 옛날에 살던 동네 방문” icon‘태양의 계절’ 정한용, 딸 김나운에 독설 “똑같은 자식? 넌 내인생 유일한 오점” icon홈술부터 파티용까지...‘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팩’ 출시 icon[포토] 3년만 솔로데뷔 전소미 '롤모델은 이효리 선배님이요~' icon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지니뮤직 주간차트 1위 iconYG 양민석, 형 양현석 이어 대표이사직 사임 "더 이상 견디기 어려워"(공식) icon‘TV는 사랑을 싣고’ 여에스더, 홍혜걸 첫사랑 김남경 의식 “기억하시나요?”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김사권VS윤선우 주먹다짐에 “당신 바람났어?”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김유월→오태양으로...황재복에게 “새 신분주세요” 부탁 icon‘여름아부탁해’ 김사권, 김산호에 불륜 고백 “이채영 욕심나” icon‘300 엑스투’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열창..떼창러 ‘배터리’로 단체 변신 icon‘300 엑스투’ 홍진영, 떼창러 응원에 ‘눈물’...“사랑받은 느낌” icon‘궁금한이야기Y’ 고유정 지인 “결혼 후 화나면 물건 던지고, 때리기까지” icon‘궁금한이야기Y’ 고유정, 경계성 성격장애? 의붓아들 살해 의혹까지 icon‘궁금한이야기Y’ 고등학교 교장, 학생에 페디큐어-마사지 지시 “교사는 머리손질” icon‘명의’ 박은택 교수 “콜레스테롤 담석, 쓸개 기능 떨어졌을 때 많이 발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