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퍼밴드’ 홍이삭-케빈오, 자작곡 ‘너와 함께’ 무대...윤상 ‘예상외 혹평’

홍이삭과 케빈오가 만났다.

사진=JTBC '슈퍼밴드' 캡처

14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서 본선 4라운드 자유조합 미션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피아니스트 이나우 팀은 보컬 케빈오와 홍이삭 그리고 기타 양지완과 한 팀을 꾸몄다. 앞서 ‘슈퍼밴드’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주의부터 ‘흑이삭’ ‘흥이삭’까지 변신을 시도했던 홍이삭은 이번 무대에서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원했다.

4명의 참가자는 함께 마음을 모아 자작곡 ‘너와 함께’를 만들었다. 특히 케빈오와 홍이삭이라는 두 보컬의 만남은 많은 기대를 받았다. 홍이삭은 이날 보컬을 하며 드럼을 함께 연주했고 케빈오는 보컬과 기타를 맡았다.

이번 4라운드는 오직 1등만 다음 라운드로 전원 진출하며 나머지 8팀은 탈락 후보가 된다. 심사위원은 최대 100점 만점에서 자유롭게 점수를 줄 수 있다.

심사위원 김종완은 “같이 하는 시간이 짧아서 힘들지만 그런 상황에서 자작곡을 하는 것이 우리 음악을 보여준다는 것이 좋고 멋있는 일인 것 같다”며 칭찬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 다 메인보컬이라고 생각해서 어떤 느낌이 나올지 기대를 했는데 좋은 무대를 보여준 것 같다”고 평했다.

이어 윤상은 “홍이삭과 케빈오가 함께 있는 팀이면 기대치가 사정없이 올라가는데 지금 라운드가 과연 가사에 대한 고민이 음악적인 것보다 커야하는 상황이 아니지 않을까했다. 곡에 대한 진정성은 저도 이견이 없지만 지금까지 ‘슈퍼밴드’에서 여러분이 보여준 무대에 비해서는 아쉬움이 컸다”고 평가했다.

이나우 팀의 최저 점수는 78점으로 윤상 프로듀서가 줬고 최고 점수는 90점으로 윤종신 프로듀서가 줬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명의’ 박은택 교수 “콜레스테롤 담석, 쓸개 기능 떨어졌을 때 많이 발생” icon강호동, 백종원에 SOS...“가락국수 안팔리죠?” 냉국수로 전환 icon‘강식당2’ 은지원-송민호, 팥빙수 품절에 스페셜메뉴 ‘아이스 꽃등심’ icon‘궁금한이야기Y’ 고등학교 교장, 학생에 페디큐어-마사지 지시 “교사는 머리손질” icon‘강식당2’ 피오, 김치밥 이제는 능숙...강호동 "난 설거지 할것도 없어" icon‘강식당2’ 강호동, 가락국수 無존재감에 “주문 좀 들어왔으면” 실망 icon‘슈퍼밴드’ 김영소 팀, 정광현 ‘대북’으로 위기모면...심사쉬원 점수는? icon‘궁금한이야기Y’ 고유정, 경계성 성격장애? 의붓아들 살해 의혹까지 icon‘궁금한이야기Y’ 고유정 지인 “결혼 후 화나면 물건 던지고, 때리기까지” icon‘녹두꽃’ 조정석, 갑오왜란(갑오개혁) 고종의 무기력한 항복에 분노 icon백종원, ‘강식당2’ 점검하러 찾아온다...국수 시식하고 ‘오만상’? icon‘녹두꽃’ 명성황후, 갑오왜란 위기에 한예리 소환 “나를 도와라” icon‘보좌관’ 이정재, 김갑수 원내대표 만들었다…신민아 비밀 연인관계? icon‘슈퍼밴드’ 김형우 팀, 라디오헤드 ‘creep’ 엇갈린 심사평...그럼에도 ‘최고점 98점’ icon‘나혼자산다’ 송진우, 이시언 ‘모던파머’ 인연…개인기 대방출 icon‘나혼산’ 송진우, 이시언 인기에 대리만족 “미션 보셨나요?” icon‘보좌관’ 이정재, 김홍파-기업인 유착관계 포착? 이철민 미행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세트장 아니죠? 화이트톤 집에서 ‘영화같은 일상’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본인 체력에 급실망…박나래 “병원 온 거예요?” icon‘나혼산’ 남궁민, 여행짐 챙기다 수영복 피팅 “마음에 드는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