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커플 팀플레이...'국감'서 활약

드라마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신민아 커플이 국정감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5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에서는 장태준(이정재)이 강선영(신민아)의 도움으로 국정감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사진=JTBC '보좌관' 캡처

국정감사에서 이성민(정진영)은 사망 사고 책임을 하청업체에 떠넘긴 부광기업 사장 이창진(유성주)을 공격했다. 이창진은 이성민의 라이벌 송희섭(김갑수)과 긴밀한 관계인 기업가였다.

이성민은 "부강 기업이 살인을 저지른 것과 다름 없다고 생각한다"며 근무 환경 개선과 부당 해고자 복직을 요구했다. 이날 이성민이 날카로운 질문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사실 강선영(신민아)의 덕택이었다. 

국감이 끝난 뒤 이성민은 장태준과 만나 소주 한 잔을 기울였다. 이성민은 남 모르게 자신을 도와주려 한 장태준에게 고마워했다. 그는 이성민에 "송희섭 의원처럼 되지 말라"라고 조언했다.  

이성민이 돌아간 후, 송희섭이 장태준을 불렀다. 그 자리에는 이창진이 있었다. 이창진은 이성민을 눈엣가시로 칭하며 "어떻게 안 되겠냐"고 말했다. 장태준은 표정이 굳었다.

그리고 다음 장면에서 이성민 사무소에서 간판이 추락해 행인이 다치는 부상 사고가 일어났다는 보도가 나왔다. 설치물 관련 법 위반으로 이성민의 이름이 언론에 오르내리게 되자 장태준은 송희섭 의원실의 지역구 보좌관인 오원식(정웅인)을 의심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아는형님' '보좌관' 이엘리야, 미모·연기·노래까지...3콤보 매력어필 icon'U-20 월드컵 결승' 이강인-오세훈 투톱...우크라이나전 선발명단 공개 icon'보좌관' 이정재, 정진영에 "이기는 게 중요"...야욕 드러내 icon'대화의희열2' 김영하, 예술도 돈 있어야...(ft.항산항심 무엇?) icon'엑스칼리버' 개막, '카이·김준수·도겸'의 화려한 3人3色 아더왕 이야기 icon스노우피크, ‘봄 설봉제’ 개최...한정상품·이벤트 선봬 icon'아스달' 송중기, 김옥빈 목에 칼 협박..."이그트 알릴까" iconU-20월드컵 결승전, 치맥으로 “대~한민국”...할인정보 망라 icon'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씨족 못 구하면 같이 죽을 것"(비장+결연) icon'아스달 연대기' 장동건, 야욕 이글...송중기에 살인 누명 icon'아는형님' 임원희, 오징어美 매력...이정재와 '보좌관' 인연 icon'아는형님' 임원희, "동갑 강호동 무서워 화장실도 못 가" icon'도레미마켓', 소시 '올나잇'으로 박나래 분장쇼 예약...남성팀 勝 icon'세젤예' 홍종현, 김소연에 ♥고백..."날 다시 사랑하게 될 것" icon[현장] 셀럽파이브 안영미 "거미 노래에 가슴 춤 추고 싶었는데" 팬심인증 icon'도레미마켓' 피오, 젝스키스 '탈출' 받쓰 성공...캐치보이 빛났다 icon[현장] 'OST 여왕' 거미 "가끔 린과 내 노래 제목 헷갈려해" icon'불후' 육중완밴드, '오해피'로 우승...이상민 "원곡보다 낫다" icon‘보이스3’ 이진욱X박병은, 예사롭지 않은 두번째 만남...정체 드러날까 icon'U-20 월드컵 결승' 이강인, 전반 5분만에 PK 선제골...1-0 리드 icon'U-20 결승' 이강인 선제골-슈플라햐 동점골...우크라이나전 1-1 전반종료 icon한국-우크라이나, 후반 8분 수플랴하 역전골...엄원상 카드 사용 icon'U-20 월드컵' 한국 준우승, 우크라이나에 '졌잘싸'..."감사하고 수고했습니다!" icon'U-20 월드컵' 이강인, 韓남자축구 최초 FIFA대회 '골든볼'...메시-포그바 뒤이어 icon"이것이 거미다"...'이별' 히트곡에 입담까지 갖춘 공연맛집(ft.노래방)(종합) icon로또863회당첨번호는 16·21·28·35·39·43 보너스 번호 12...당첨금액은? iconU-20월드컵 준우승, 이강인 골인순간 시청률 34.4%...MBC ‘1위’ icon'아스달연대기' 송중기, 장동건의 '이그트 정체' 알았다...핵폭풍 갈등 전초전 icon한국 우크라이나 '준우승', 축구결과에 편의점 매출도 웃었다! icon‘녹두꽃’ 조정석 “윤시윤이 도깨비다” 고백...최고시청률 8.52% icon배성재, 대한민국-우크라이나 결승전에 "이런대회 중계, 감사합니다" icon블랙핑크 제니·지수,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와 3위...컴백 앞둔 레드벨벳 2위 icon'19일 컴백' 스트레이키즈, 새 앨범 수록곡 '별생각' 음원 일부공개 icon문재인 대통령, U-20 준우승에 "선수들 자랑스러워...다뉴브강의 애통함에 위로되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