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내일(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SNS 핫 아이템을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인싸템이 필요할 때’ 할인 기획전을 연다.

지금 SNS에서 가장 많이 회자가 되는 트렌디한 상품을 짤막한 동영상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11번가의 새로운 기획전이다. 이커머스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들의 쇼핑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해 트렌디한 상품을 빠르게 발굴하고 톡톡 튀는 콘텐츠까지 담았다.

먼저 17일에는 인싸템 ‘움직이는 토끼모자’의 여름 신상 버전을 판매한다. 기존 토끼모자는 털로 제작된 겨울 버전이었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버전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됐고 햇빛을 가릴 수 있도록 챙이 넓게 만들어졌다. 아동용, 성인용 모두 있다. 가격은 7천개 한정 4900원이다.

18일에는 최근 이색 아이디어 주방용품으로 화제가 된 ‘풍차수박칼’을 선보인다. 풍차 모양의 칼을 수박에 갖다 대고 앞으로 밀기만 하면 한번에 깍두기 모양으로 먹기 좋게 썰린다. 원하는 크기로 조절도 가능하다.

이색먹거리에서 즐거움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한 식품업체들의 ‘펀슈머(Fun+Consumer)’ 마케팅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화제가 된 이색 조합의 간식도 선보인다. 19일 해태제과에서 여름 시즌 한정으로 내놓은 ‘오예스 미숫가루 라떼’를, 22일 농심 신제품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을 판매한다.

삼양식품에서 레트로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뽀빠이&올리브 멸균우유’를 11번가 단독으로 온라인 선론칭한다. 이외 롯데주류의 청주 브랜드 청하와 손잡고 공식 모델인 청하와 콜라보한 한정판 소주잔을 11번가 단독으로 5000개 판매한다. 청하의 얼굴과 사인이 들어간 소주잔이며 1세트에 2개 구성이다. 18일 오전 11시부터 판매 시작되며 가격은 1000원이다.

11번가 단독상품으로 기획한 ‘하이루프 폰스트랩’은 19일 하루 2+1 행사로 선보인다. 어떤 기종이든 핸드폰케이스에 간단히 부착해서 사용 가능하며 11번가 단독 4종 포함해 디자인은 약 40종이다.

사진=11번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