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축구 성적을 거둔 결승전의 뜨거운 응원전만큼이나 GS25의 매출도 뜨거웠다.

15일 밤부터 전국 각지에서 U-20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단체 응원전이 열렸다.

GS리테일은 가장 큰 규모의 단체 응원전이 열렸던 상암월드컵경기장(이하 경기장 표기) 내에 입점한 편의점 GS25 3개 점포를 이날 운영했다. 결승전 응원객들은 15일 밤 10시부터 경기장에 입장했다.

이날 자정까지 2시간동안 경기장 내 GS25 3개 점포에서 일어난 매출은 평소 K리그와 국가대표 경기가 열렸던 날의 하루 평균 매출 대비 162% 증가했다.

또한 강남역 광장, 청량리역 광장 등 주요 길거리 응원전이 열렸던 장소 인근 GS25 8개점의 6월 15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요일 대비 맥주는 32배, 치킨25는 26배, 안주류 14배, 김밥/주먹밥은 12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래 표 참조) 응원의 열기만큼이나 응원전 인근 GS25 매출도 뜨거웠다.

사진=GS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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