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옥션이 브랜드 캠페인 광고 모델로 축구선수 이승우를 발탁하고, 화제를 모았던 골 세레모니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옥션 제공

최근 U-20 월드컵으로 축구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모습과 개성 있는 이미지의 국가대표 공격수 이승우를 새 브랜드 캠페인 ‘취향존중’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 영상은 이승우가 여행이나 물놀이, 영화관 등의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묘사했다. 올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길지 고민될 땐 옥션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휴가를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내용을 시리즈로 담아냈다.

특히 이승우가 2016년 잉글랜드와의 U-18 월드컵 대표팀 친선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뒤 갈 듯 말듯 리듬을 타며 일명 ‘갈까말까 세레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동작을 직접 바캉스 복장을 한 채 재현했다. 광고 영상은 옥션 홈페이지나 TV CF, 옥외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취향존중’ 캠페인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방법으로 여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국가대표급 할인행사를 마련한다. 홈캉스, 물놀이, 여행 등 3가지 취향을 선정해 2주마다 각각의 주제에 맞는 여름 취향 저격 아이템을 차례대로 선보이고 100원 딜,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