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섰다.

사진=보미라이 제공

먼저 소비자들이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오는 19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서 2주 체험 서비스를 론칭한다. 가전·패션·레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묘미에서 뷰티 마스크 제품의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매에 앞서 보미라이를 체험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기간 내 묘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2주간 체험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보미라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지난 10일 시코르 강남·대구점 입점을 시작으로, 연내 부산점 입점이 예정돼 있다.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국내 유일의 뷰티 마스크다. 보미라이의 원적외선 빛은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1분에 2000번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활성화 및 수분·탄력·보습력·모공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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