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병에 맥주를 담아 출시한 세계 최초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모든 각도에서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품을 출시한다.
‘360 뉴 패키지’는 브랜드 로고와 레드 스타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하이네켄 고유의 로고를 크게 확대해 타 브랜드와 한눈에 구분짓게 함과 동시에 라거 맥주로서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네켄 브랜드를 한 번에 인지할 수 있도록 로고를 한껏 키웠고 중앙 정면에는 상징적인 레드 스타를 크게 확대해 배치했다. 500ml, 330ml 등 캔 제품은 무광 소재로 제작돼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제품 라벨에도 변화를 줬다. 상단의 ‘하이네켄 라거 비어’ 라벨을 ‘하이네켄 오리지널’로 바꾸고, 하단에 표기된 ‘프리미엄 퀄리티’를 ‘퓨어 몰트 라거’로 변경했다. 1873년부터 지금까지 순수 100% 몰트와 물, 홉, 하이네켄만의 A-이스트로 맥주 순도의 중요성을 지켜오고 있는 하이네켄의 원재료를 명확히 제시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하이네켄 500ml 캔 제품과 하이네켄 5L 드래프트 케그 제품은 이달 중순 첫 출고가 진행돼 이달 말부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중순부터 출고가 시작된 330ml는 현재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하이네켄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 '롱리브더킹' 배우들, 오늘(18일) '컬투쇼'&20일 '도시어부' 출연...'홍보KING' 등극
- 수현, 딥디크 롬브르 단 로 향수 화보서 '우아美+카리스마' 발산
- 티몬, 여름휴가 특가 여행상품 대방출...다낭 5일 패키지 25만9000원
-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10대 소년→MCU 차세대 히어로...성장기 주목
- '컴백 D-1' 스트레이 키즈, 신곡 '부작용' 일부 퍼포먼스 티저 '강렬 에너지'
- ‘골든사나 바나나칩’, 필리핀 여행 쇼핑템 론칭 기념 할인이벤트
- '라이온킹', 7월 17일 전세계 최초 개봉...韓공식포스터&시놉시스 공개
- 터키항공, 2년 연속 '최우수 브랜드' 선정으로 브랜드 가치↑
- ‘동상이몽2’ 완벽한 성덕 라이머, 최불암과 낭만한잔 ‘최고의 1분’
- 2019 장마기간은 6월 말 시작전망...각종 시설물 안전에 유의
- ‘도시어부’ 김래원, “연예인 중 최고의 낚시꾼” 日 오도열도 출조
-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크리스 헴스워스, '햄식이' 입덕 명장면 BEST 3
- 무신사 바캉스 세일, 142개 브랜드 참여! 최대 85% 파격할인
- '스웩뿜뿜'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개막...공감 메시지로 기대↑
- 전소미,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서 엉뚱·진지 '리얼일상' 대방출
-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하성운-슈주-김재환-있지, 최정상급 뮤지션 대거 합류
- '나랏말싸미' 박해일, 한글 창제 주역 신미役 변신...캐릭터 스틸 공개
- '토이스토리4' 올드&뉴 프렌즈 등장, 시리즈 주역 '우디' 관계도 공개
- '썸씽로튼', 2주째 'TOP 10'..."뮤지컬을 위한, 뮤지컬에 의한"
- ‘웰컴2라이프’ 손병호X한상진X김중기X최필립, 믿보배 특급 라인업 완성
- ‘비디오스타’ 빅스 켄 “빅스 그만두고 싶었던 적 있어” 콘셉트돌의 안무 고민
- '비스트', 영화 필람 관전포인트 TOP3 #열연 #입체적캐릭터 #스릴러
- 이동욱·뉴이스트 JR·라이관린, 청량美 가득한 화보
- 스텔라 아르투아, 미혼모 돕기 릴레이 기부...생필품 지원
- 롭스, 창립 6주년 ‘멤버십데이’...‘빨강머리앤’ 비치타올 증정·최대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