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내 미혼모를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아이콘 투 아이콘’을 벌인다.
오는 7월16일까지 기부자를 차례로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아이콘 투 아이콘’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콘투아이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기부 참여를 이어갈 참여자 3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게시하면 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사진을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해 보급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된 포스팅 한 건당 1만원씩 적립해 적립금 전액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형편이 어려운 국내 미혼모 가정이 출산용품을 마련하고, 미혼모 여성이 자립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 운영비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17년 기준 국내 미혼모 수는 2만2000명이 넘는다. 미혼모 중 상당수는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인간관계의 갈등과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관련기사
- 무신사 바캉스 세일, 142개 브랜드 참여! 최대 85% 파격할인
- 하이네켄, ‘360 뉴패키지’ 출시...모든 각도에서도 단박에!
- 티몬, 여름휴가 특가 여행상품 대방출...다낭 5일 패키지 25만9000원
- ‘골든사나 바나나칩’, 필리핀 여행 쇼핑템 론칭 기념 할인이벤트
- 평일 저녁 나들이객 늘자...편의점 간편식 매출 ‘쑥’
- 대학생 여름방학 로망 1위 ‘배낭여행’… 현실은 ‘알바’
- 중소기업 채용, 2년 연속 감소...신입 초봉 평균 '2609만원'
- 2030세대 65% '결혼·출산 필요없다’…男 ‘돈’-女 ‘양가갈등’ 부담
- 라인프렌즈, 방탄소년과 함께한 'BT21' 필두로 LA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푸드파이터 모여라"...틱톡, #JMTT 챌린지 진행 '차은우·하지원 등 참여'
- 1인가구·혼밥족 증가...‘햇반컵반 미역국밥’ 증정 생일 이벤트
- ‘영원한 동백아가씨’ 이미자, 데뷔 60주년 특집다큐 방송
- ‘아내의 맛’ 어린 아빠 진화, 육아탈출 뒤 ‘꿀 자유시간’ 만끽하나
- 롭스, 창립 6주년 ‘멤버십데이’...‘빨강머리앤’ 비치타올 증정·최대 50% 할인
- 신세경, 패션·주얼리 이어 카셰어링까지...'광고퀸' 등극
-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최성재 옆집으로 이사…복수 서막
- 손혜원 “목포 부동산 투기? 억지스러운 검찰수사 납득 어려워”
- ‘태양의 계절’ 윤소이, 흑화 오창석 목격하고 경악 ‘폭풍전야’
- ‘여름아부탁해’ 이채영, 김사권 아이 임신 “헤어질 수 없어”
- ‘여름아부탁해’ 나혜미, 이채영-김사권 밀회 목격 “형부 바람난 거 아냐?”
- ‘한밤’ 이강인, 축구장 밖에서는 18살 소년 “가족과 방학 즐기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