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스텔라 아르투아, 미혼모 돕기 릴레이 기부...생필품 지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내 미혼모를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아이콘 투 아이콘’을 벌인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는 7월16일까지 기부자를 차례로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아이콘 투 아이콘’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콘투아이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기부 참여를 이어갈 참여자 3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게시하면 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사진을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해 보급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된 포스팅 한 건당 1만원씩 적립해 적립금 전액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형편이 어려운 국내 미혼모 가정이 출산용품을 마련하고, 미혼모 여성이 자립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 운영비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17년 기준 국내 미혼모 수는 2만2000명이 넘는다. 미혼모 중 상당수는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인간관계의 갈등과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무신사 바캉스 세일, 142개 브랜드 참여! 최대 85% 파격할인 icon하이네켄, ‘360 뉴패키지’ 출시...모든 각도에서도 단박에! icon티몬, 여름휴가 특가 여행상품 대방출...다낭 5일 패키지 25만9000원 icon‘골든사나 바나나칩’, 필리핀 여행 쇼핑템 론칭 기념 할인이벤트 icon평일 저녁 나들이객 늘자...편의점 간편식 매출 ‘쑥’ icon대학생 여름방학 로망 1위 ‘배낭여행’… 현실은 ‘알바’ icon중소기업 채용, 2년 연속 감소...신입 초봉 평균 '2609만원' icon2030세대 65% '결혼·출산 필요없다’…男 ‘돈’-女 ‘양가갈등’ 부담 icon라인프렌즈, 방탄소년과 함께한 'BT21' 필두로 LA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icon"푸드파이터 모여라"...틱톡, #JMTT 챌린지 진행 '차은우·하지원 등 참여' icon1인가구·혼밥족 증가...‘햇반컵반 미역국밥’ 증정 생일 이벤트 icon‘영원한 동백아가씨’ 이미자, 데뷔 60주년 특집다큐 방송 icon‘아내의 맛’ 어린 아빠 진화, 육아탈출 뒤 ‘꿀 자유시간’ 만끽하나 icon롭스, 창립 6주년 ‘멤버십데이’...‘빨강머리앤’ 비치타올 증정·최대 50% 할인 icon신세경, 패션·주얼리 이어 카셰어링까지...'광고퀸' 등극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최성재 옆집으로 이사…복수 서막 icon손혜원 “목포 부동산 투기? 억지스러운 검찰수사 납득 어려워”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흑화 오창석 목격하고 경악 ‘폭풍전야’ icon‘여름아부탁해’ 이채영, 김사권 아이 임신 “헤어질 수 없어” icon‘여름아부탁해’ 나혜미, 이채영-김사권 밀회 목격 “형부 바람난 거 아냐?” icon‘한밤’ 이강인, 축구장 밖에서는 18살 소년 “가족과 방학 즐기고 싶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