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창립 6주년을 기념해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롬앤 제공

6월19일부터 23일까지 L.POINT(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열린다. 먼저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인기 캐릭터 ‘빨강머리앤’과 협업한 휴가철 필수템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비치타올에는 빨강머리앤 이미지와 명대사 “전 행복해지는 진짜 비결을 알아냈어요. 바로 현재를 사는 거예요"라는 감성적인 글귀가 함께 적혀있다.

비치타올 외에 빨강머리앤 콜라보 제품을 롭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인기몰이 중인 롬앤의 빨강머리앤 에디션뿐만 아니라 휴대용 티슈, 우산 등 잡화 제품과 커피포트, 토스터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엘포인트 회원이 총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ONLY롭스템’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회원 적립률의 5배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일반 팬회원은 구매 제품의 5%,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플러스 회원은 구매 제품의 10%를 포인트로 받게 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앤서나인틴’ 리얼톡스 앰플 4개입을 50% 할인가에 제공하며 ‘톤28’ 유기농 블루라이트UV 차단제를 30%, ‘아벤느’ 선 레 앙팡 롭스 단독 기획세트를 30%, ‘바비리스’ 빨강머리앤 고데기를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