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부터 7월까지 ’스킨워시‘ 샘플 12만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우르오스 제공

이번 행사는 폭염과 장마 등 ’1일 1샤워‘가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보다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샤워 필수템 ’우르오스 스킨워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첫 번째 샘플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도록 직장인 남성들이 많은 역삼역, 선릉역, 광화문역, 종각역, 삼성역 일대에서 펼쳐졌다.

폭염이 시작되는 7월에는 무대위를 날려주는 대표적인 장소를 찾아갈 예정이다. 6~7일 열리는 ’신촌 물총축제‘ 현장을 방문해 신나게 축제를 즐긴 후 말끔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한다.

휴가철인 7월26~28일에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송정 해수욕장에 뜬다. 시원한 물놀이 후 상쾌한 샤워가 꼭 필요한 장소를 찾아가 물놀이 후 더위로부터 벗어난 개운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 50개의 수도권 및 전국 대형 피트니스 등으로 샘플링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뿐만 아니라 잦은 샤워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풍성한 미세거품이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여름철 남자들의 고민인 땀 냄새까지 제거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