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휴양지와 매력적인 관광지로서의 장점을 두루 갖춘 베트남 중부지역의 인기는 매년 높아가고 있다. 그중 다낭은 여행객들의 ‘성지’로 부상했을 정도다. 이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다낭으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패키지 혜택으로 숙박이 가능한 ‘다낭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대 5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과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여행이 가능하도록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했다.

다낭, 후에와 접근성이 좋고 호젓한 휴양도 가능한 ‘반얀트리 랑코’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환경을 갖추고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돼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롯이 휴양에 집중할 수 있는 리조트다. 넓은 단지 안에는 다양한 식음료 시설과 쿠킹 클래스, 요가, 해양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것이 장점이다.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18홀 골프 코스인 라구나 랑코 골프클럽도 빠질 수 없다. 동시에 호이안과 후에, 다낭 공항을 오가는 셔틀버스 서비스도 제공해 언제든 주변 관광지로도 나갈 수 있다. 3박 패키지로 예약 시 매일 조식, 반얀트리 빌라 내 애프터눈티와 당일 객실 여부에 따라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를 각각 2박씩 또는 3박, 1박으로 이용 가능한 4박 패키지도 예약 가능하다. ‘반얀트리 랑코’와 수로로 이어지는 ‘앙사나 랑코’는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된 ‘반얀트리 랑코’와 달리 조금 더 편안한 느낌과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다.

두 리조트 모두 넓은 단지 안에 위치해 모든 프로그램과 시설들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4박 패키지로 예약 시 3박 패키지 혜택과 더불어 투숙 기간 중 1회 스파 트리트먼트와 3코스 식사도 제공해 더욱 풍성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리조트를 찾는다면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가 제격이다. 다낭 시내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파노라마로 펼쳐진 논눅비치와 마블 마운틴의 아름다운 뷰를 경험할 수 있으며 650m에 이르는 전용 비치와 5개 수영장, 무료로 제공되는 데일리 액티비티 등을 자랑한다. 여기에 레스토랑 바, 클럽 라운지, 스파까지 갖춰 완벽한 휴식을 보장한다.

3박과 4박 패키지로 준비된 이곳은 에바종 예약 시 2~4인 조식, 다낭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클럽 액세스 객실 투숙 시 라운지 조식과 음료, 사전 디너 등이 포함된 리젠시 클럽 혜택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에바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