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타는 청춘’ 스윗 유부남 김태우, 사랑학개론으로 최고의 1분

‘불타는 청춘’에 유부남 청춘으로는 처음으로 그룹 015B의 김태우가 깜짝 방문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18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스윗 유부남 김태우의 사랑 간증에 최고 시청률이 9%까지 치솟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평균 시청률은 7.6%(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 2049 시청률은 2.8%로 불변의 화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진=SBS

이날 태안에서 둘째 날 아침을 맞은 청춘들에게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결혼 8년차 김태우는 아내에게 “외박을 안하면 무슨 짓(?)을 해도 괜찮다”는 허락을 받고 왔다며 “콘서트 이후 다시 오고 싶었고, 보고 싶었다”고 청춘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김태우는 평소 아내에게 매일 아침마다 커피를 내려주고 아침밥을 챙겨준다며 청춘들에게도 모닝 드립커피와 치킨카레 요리를 만들어 ‘사랑꾼’ 면모를 선보였다. 이에 구본승은 김태우에게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최수종&하희라, 차인표&신애라 그 뒤을 잇는 스윗 남편이다"며 부러워했다.

청춘들은 등나무 아래 평상으로 자리를 옮겨 치킨 카레와 유부초밥을 먹으며 김태우에게 본격적인 ‘결혼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냈다. 의정이 부부싸움 후 어떻게 화해하는지 묻자 김태우는 "아내와 싸울 때도 있지만. 서로 잘못한 걸 인정하고 사과하는 편이다. 또 아내에게 '실망이에요'. '이러면 곤란해요'라는 말을 들으면 가장 무섭다. 아내의 인격이 평소 좋기 때문에 저런 이야기를 들으면 무섭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이어 김태우는 "나는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닭다리였다. 집안 어른들도 양보했을 정도로 제사를 지낼 때 백숙의 닭다리는 늘 내 차지였다. 하지만 결혼 후 아내가 닭다리를 좋아해서 결혼 후부터 난 닭가슴살만 먹는다. 아내가 먹는 게 너무 예쁘다"라고 밝혔다. 이 사실을 모르고 있던 아내가 본가에 가서 닭볶음탕을 먹는데 어머님이 '우리 태우 닭다리 좋아하지'라고 말해서 의아함을 느끼고 '닭다리 좋아했어요?'라고 물어서 '예전에는 좋아했어'라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사랑하면 취향까지 양보할 줄 아는 김태우의 감동 사연에 권민중은 “목소리에 진심이 너무 담겨 있다”며 눈물로 응답했다. 이 장면은 이날 9%까지 순간 최고 분당 시청률을 장식했다.

한편, 구본승은 근처의 낚시터를 발견하고 낚시 애호가의 면모를 뽐냈다. 지나가다가 본승을 발견한 조하나는 본승과 함께 낚시를 하던 중 작은 붕어도 잡고, 예상치 못하게 낚싯줄에 ‘드론’이 걸려 웃음도 안겨줬다.

새 친구 이의정은 식사 후 청춘들에게 괄약근 댄스도 전파해 눈길을 끌었다. 최성국은 "우리 비주얼 1,2,3 나갈게요"라며 구본승과 최민용을 호출했고, 최성국은 "내가 가운데 설게"라며 센터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조하나는 무용 전공자답게 권민중과 함께 한국 무용으로 ‘사랑가’의 한 대목을 청춘들에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스필버그 첫 뮤지컬영화...퍼스트룩 이미지 공개 icon'바람이 분다' 김하늘, 감우성 알츠하이머 알았다...안방극장도 가슴 먹먹 icon옥션, 이승우 앞세운 ‘취향저격세일’...물놀이·피서상품 대폭할인 icon'열여덟의순간' 옹성우·김향기·신승호, 청량美 가득 메인 포스터 2종 icon‘라디오스타’ 스윙스, "저 변했어요" 시선 집중+'깔짝운동' 심경 최초 고백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38위...'소셜 50' 131번째-101주 연속 1위 icon‘사자’ 안성기, 구마사제로 스크린 도전...박서준·우도환과 시너지 icon외질혜, NS남순에 여성BJ 언급하며 '성희롱' 질문...감스트 사과 icon집순이·집돌이 주목, 이번 여름엔 멀리 가지 말고 '홈캉스' 떠나볼까 icon‘봉오동 전투’ 독립군·전투 포스터 공개...독립군 첫 승리의 그날 icon만년 보조 '컵얼음'의 인생역전...시원+상큼 '깔라만시 아이스컵' 출시 icon"新 메뉴 먹고 손풍기 받자!"...카페베네, 썸머브리즈 핸디 선풍기 출시 icon직장인 4명 중 3명 ‘연봉 불만족’…가장 심한 연차 ‘4~6년차’ icon'어비스' 안효섭, 위기 처한 박보영 구출→프러포즈...달달로 꽉 채운 로맨스 icon뉴욕 넘어 유럽으로, 액션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icon‘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믿보 황금케미’ 대본리딩 현장 공개 icon'아내의 맛' 송가인 모녀, 첫 孝데이트→진화·혜정의 첫 외출까지 icon이민호, 소집해제 후 첫 공식활동...‘클라스’ 다른 공항패션 icon'연기 킹' 김래원, 낚시까지 KING? '도시어부' 출연한다 icon'봄밤' 정해인vs김준한, 한밤중 싸늘한 시선으로 마주하다 '아슬아슬 신경전' icon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오늘(19일) 첫 공연...도겸표 아더 탄생 icon물총싸움·뮤직페스티벌 한번에...전국투어 ‘워터밤 2019’ 공개 icon정세운 "'그리스'로 첫 연기도전, 사막 위에 혼자 있는 기분" icon조정석X임윤아 '엑시트', 7월 31일 개봉...色다른 재난영화 기대↑ icon티몬 '10분어택', 20일 오전 10시 오픈...매일 자정 '라인업' 공개 icon'기생충', 비하인드 Q&A 大방출..."최우식X박서준 소주 한잔한 곳은?" icon'토이스토리4' 개봉 D-1, 4배 더 즐거운 4가지 관람포인트 icon백예린,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 첫 타자...장필순 '어느새' 리메이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