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비스트' 전혜진X김호정X안시하X이상희, 우먼파워+대체불가 존재감 기대↑

‘비스트’가 우먼 파워를 입증할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비스트' 스틸컷(전혜진, 김호정)

범죄 스릴러 ‘비스트’가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전혜진, 김호정, 안시하, 이상희의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활약을 예고해 이목을 끈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영화다.

전혜진은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브로커 춘배로 분했다. 맡은 역할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캐릭터를 선보여온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그간 보여줬던 모습 중 가장 파격적인 비주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특히 춘배는 강력반 에이스 한수와 강력반 2인자 민태간의 팽팽한 갈등을 극대화하는 핵심 인물이다. 춘배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전혜진은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카리스마는 물론 극의 서스펜스를 폭발시키는 기폭제로서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영화 ‘화장’을 통해 선 굵은 연기로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김호정이 한수의 오랜 정보원 오마담 역을 맡았다. 오마담은 레드 바를 운영하며 한수에게 비밀리에 여러 사건에 관한 정보를 주는 인물로 춘배로 인해 극한의 상황에 치달은 한수를 또 다른 사건의 중심으로 끌어들이며 치밀한 전개에 힘을 싣는다. 김호정은 이번 ‘비스트’를 통해 정보원으로서의 이중적인 면모를 특유의 호소력 짙은 연기력으로 소화해 또 한번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사진='비스트' 스틸컷(안시하, 이상희)

이어 대한민국을 뒤흔든 살인사건의 담당 국과수 부검의 정연은 안시하가 연기했다. ‘해를 품은 달’ ‘황태자 루돌프’ 등 대작 뮤지컬의 주역을 꿰차며 활약해온 그녀는 이번 ‘비스트’를 통해 스크린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안시하는 냉철한 시선으로 사건을 바라보는 부검의 정연 역을 맡아 첫 스크린 데뷔라는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흡인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마약반에서 강력반으로 새롭게 전출 온 형사 미영은 이상희가 맡았다. 강력반 2인자 민태의 팀에 합류한 미영은 한수와 춘배의 거래에 관해 의심을 품게 되고 결국 이를 민태에게 알리면서 사건을 더욱 증폭시키는 상당한 역할을 한다. 독립영화는 물론 드라마에도 넘나들며 한계없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희가 이번 ‘비스트’에서는 강력반 형사다운 맨 몸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보다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걸크러시를 뽐내는 전혜진, 김호정, 안시하, 이상희의 열연과 이들의 존재감은 6월 26일 개봉하는 ‘비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호텔델루나’ 여진구, 엘리트 호텔리어 변신 스틸 첫공개 icon삼성전자, 美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급 icon‘해투4’ 모델 이현이, 폭탄고백 “600만원 사기당했다” icon'권아솔 도발' 박대성, '원챔피언십98' 에토와 리턴매치...1년만에 복귀전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동반화보...자체 발광 비주얼 icon'왓쳐' 한석규X서강준, '브로케미' 선보이며 시선강탈 icon백예린, '온스테이지 디깅클럽서울' 첫 타자...장필순 '어느새' 리메이크 icon'기생충', 비하인드 Q&A 大방출..."최우식X박서준 소주 한잔한 곳은?" icon티몬 '10분어택', 20일 오전 10시 오픈...매일 자정 '라인업' 공개 icon여자친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열대야' '전원 작사 참여' icon조정석X임윤아 '엑시트', 7월 31일 개봉...色다른 재난영화 기대↑ icon'토이스토리4' 개봉 D-1, 4배 더 즐거운 4가지 관람포인트 icon창작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中 13개도시 투어...매진돌풍 icon정세운 "'그리스'로 첫 연기도전, 사막 위에 혼자 있는 기분" icon'머그컵 인증' 등...유통업계도 ‘플라스틱 프리’ 동참 icon송새벽X유선 '진범', 법률자문부터 범죄자 분석까지...스릴러 완성도↑ icon"청아한 무결점 피부"...신민아, 샤넬 뷰티 앰버서더로서 첫 화보 icon직장인 74.6%, 채용 때 '생기부' 확인 필요..."인성이 중요" icon'기방도령' 예지원X남대중 감독, 오늘(19일) '씨네타운' 출연...찰떡 케미 예고 icon장범준, 임수정 주연 'WWW'로 3년만 OST 참여...'손 닿으면' 20일 공개 icon여름휴가 트렌드는 '국내-호캉스', '해외-시원한 북유럽'...예약↑ iconLG전자 초고화질+초대형 화면 '시네빔 Laser 4K' 프로젝터...체험행사 실시 icon레드벨벳, 중독성 강한 '짐살라빔' 주문...'흥' 페스티벌 개장 icon'미스트롯' 숙행, '연맛' 합류해 "이상형은 키스"(ft.송가인 설렘주의) icon'롱리브더킹', 달달 케미+웃음 폭발 로맨스 포스터&비하인드 영상 공개 iconG9, 매주 수목금 '오! 지구데이'...이번주 해외직구 최대 20% 할인 icon은지원, 타이틀곡 '불나방' 콘셉트 티저...독보적 카리스마 발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