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철을 맞아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착한썬을 쓰다’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이번 기획전은 특정 성분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기 어려운 민감피부 고객들에게 아이소이의 착한 썬케어 제품을 알리고, 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썬케어 대표제품인 ‘민감피부 걱정마! 착한 썬크림 SPF30 PA+++’(이하 착한 썬크림)과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 SPF30 PA+++’(이하 커버핏)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착한 썬크림은 최대 31%, 커버핏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착한 썬크림’은 성분을 나노화 하지 않아 피부에 흡수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없앴고, 피부 표면에 자외선 차단막을 생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튕겨내는 논나노 무기자차다. 오랜 연구를 거듭하며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 인체적용 시험인 하이퍼 센시티비티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UV A·B를 동시 차단하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커버핏’은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 고체형 파운데이션 팩트로 UV A·B를 동시 차단하며 모공을 막는 화학유해 의심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아 피부가 숨 쉬는 천연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난 뒤에도 스켄케어를 한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며 지쳐 보이는 피부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