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정경호X박성웅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갑을관계로 재회한 레전드 콤비

‘라온마’ 정경호-박성웅 레전드 콤비가 다시 뭉쳤다.

7월 3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극본 노혜염, 고해니/제작 더문씨엔엠) 측이 ‘영혼의 갑을관계’로 돌아온 정경호, 박성웅의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그리고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 위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녹여내며 차원이 다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정경호, 박성웅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OCN ‘라이프 온 마스’ 이후 다시금 재회하며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전작의 그림자를 씻어내고 이색적인 갑을관계로 재탄생한 두 사람은 한층 더 깊어진 호흡을 예고했다.

‘하립’을 연기하는 정경호는 고고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작업실에 앉아만 있어도 ‘히트곡 메이커’로서의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한다. 이어진 사진 속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크 카리스마’로 무장한 박성웅도 눈길을 끈다. 악마적 메소드 연기로 톱배우가 된 ‘모태강’의 본체는 하립의 영혼을 회수하러 온 악마 ‘류’. 어둠 속에서 번뜩이는 날카로운 눈빛과 온 몸으로 뿜어내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홀린다.

정경호는 “영혼을 주제로 한 드라마 속에 음악이 녹아 있다. 캐스팅 직후부터 기타와 보컬 레슨을 꾸준히 받으며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를 높였다. 다시 만난 박성웅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이전 작품에서는 한 팀으로 실과 바늘 같은 케미를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갑을관계 속에서도 서로의 이득을 얻기 위해 묘한 거래를 하는 색다른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박성웅은 “모태강과 하립은 ‘라이프 온 마스’ 때와는 전혀 다른 관계다. 갑을관계지만 악마인 내가 ‘을’처럼 보일 때가 있다. 그런 반전이 재밌고 흥미롭다. 정경호 배우와는 말을 안 해도 뭘 원하는지 서로 잘 안다. 작품은 다르지만 저희 둘의 케미는 여전하다. 기대하시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SF 미스터리 추적극 ‘써클:이어진 두 세계’를 통해 실험적인 연출로 호평을 이끌어낸 민진기 감독과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남자사용설명서’ 등 휴머니즘이 녹여진 코미디에 일가견 있는 노혜영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오는 7월 31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자라 온라인스토어, 상반기 세일 돌입 ‘최대 60% 할인’…오프라인-앱 동시 진행 icon북미정상회담, 그후 1년…성인남녀 ’통일 공감대’ 56→41%로 줄어 icon'낮엔 서핑·밤엔 뮤직',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icon‘봄밤’ 한지민X정해인, 김준한 그늘 탈출? 가족들 반대 직면…최고시청률 11.5% icon‘사자’ 우도환, 박서준-안성기 팽팽한 대립! 선과 악 넘나드는 신비한 매력 icon'24일 컴백' 청하,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공개..."음색퀸+고혹美 자랑" icon‘검블유’ 임수정X이다희, 전혜진 남편 지승현에 사이다 복수 ‘걸크 폭발’ icon‘믿고 듣는’ 윤하, 컴백 카운트다운...‘역대급’ 감성 시선집중↑ icon김주하, 오늘(20일) MBN ‘뉴스8’ 복귀? “정상방송 진행할 것” icon'기생충' 봉준호 감독, '필름 페스트 뮌헨' 등 세계 영화제 다수 초청 icon‘절대그이’ 방민아, 여진구 구출하려고 “10억 70개월 할부” 통큰 계약 icon'롱 리브 더 킹' 박스오피스 진입...'알라딘'·'기생충' 기세 꺾을까 icon리니지M, 정기점검 완료 “게임접속 가능”…2주년 이벤트 공개 icon[오늘날씨] 아침 '빗방울', 낮 7월 더위...미세먼지 '보통' icon에어컨의 습격! 건조한 여름철 ‘철벽 보습 아이템’ 추천 6 icon바르고 먹고 마시는 항산화 케어로 ‘썸머 안티에이징’ icon남진 "20대 비오는 날 무대 중 번개 경험, 순간 죽겠구나 생각"(라스) icon트로트가수 윤수현 "무대 잘하는 비법은 기선제압"(라디오스타) icon코드 쿤스트 "'고등래퍼' 당시, 개인과외 요청...너무 충격"(라디오스타) icon알바몬 조사, 휴게시간有 알바생 35.8%뿐...19.2%는 휴식은 사치 icon‘구해령’ 차은우 1호팬 성지루, 24시간 초밀착 금지옥엽 보필…찰떡호흡 icon네이버웹툰 ‘유미의세포’, Social VR TOON 제작 확정…움직이는 바비? icon‘라스’ 윤수현, ‘천태만상’ 인기로 광고 섭렵+남진 ‘나훈아 피습사격’ 전말 공개 icon구구단 세정, 화보서 '청량美갑' 콘셉트 완벽 소화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택한 김명수, 키스로 역대급 심쿵 선사…최고시청률 9.1% icon‘라이온 킹’ 진짜 왕의 귀환...1차 공식 스틸 7종 전격 공개 icon라미란X김무열X나문희, 충무로 웃음 베테랑 총집합! ‘정직한 후보’ 크랭크인 icon'마리텔V2' 정형돈, 아이즈원 강혜원-장성규와 "발로 하는 방송" icon‘나혼자산다’ 남궁민, 보컬레슨에 근자감 폭발? 원키 고집하다 망연자실 icon‘도시어부’ 김래원, 이경규X이덕화 경계심 폭발 “제발 화장실 좀 가라!” icon이효리 하객룩, 이천희♥︎전혜진 결혼식 블루셔츠+클러치 ‘역시는 역시’ icon‘보좌관’ 이정재-신민아, 기브앤테이크 확실한 야망커플! 연인+러닝메이트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