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의 액션을 4DX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존 윅 3: 파라벨룸' 포스터

시리즈 최초 월드와이드 수익 2억7000만달러를 돌파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존 윅 3: 파라벨룸’이 4DX 개봉을 확정하며 4DX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존 윅 3: 파라벨룸’은 현상금 1400만달러를 노리는 전세계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존 윅(키아누 리브스)의 평화를 위한 마지막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존 윅 3: 파라벨룸’ 4DX 스페셜 포스터는 기존 메인포스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는 카피와 함께 비 내리는 뉴욕 한복판을 배경으로 총을 든 존 윅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세계 킬러들을 상대로 전쟁을 해야만 하는 존 윅은 금방이라도 방아쇠를 당길 것 같은 비장한 눈빛을 뿜어낸다.

특히 ‘존 윅’ 시리즈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그의 반려견도 눈길을 끈다. 모든 시리즈에서 존 윅과 절대 떨어질 수 없는 관계였던 개가 이번 영화에서 화려한 견공 액션을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북미를 포함해 영국, 대만, 독일 네덜란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전세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존 윅 3: 파라벨룸’이 4DX 개봉을 확정하며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액션을 훨씬 생동감 넘치게 선사할 전망이다. 강렬한 타격감과 스릴 넘치는 추격 신이 관람포인트인 만큼 모든 타격과 총격 그리고 다채롭게 움직이는 추격 신을 몸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4DX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존 윅 3: 파라벨룸’은 6월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