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비어가 신제품 ‘아크 페일에일’을 출시한다.

사진=아크비어

아크 비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크 페일에일은 페일 에일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맥주다. 봄풀이 떠오르는 쌉쌀한 맛과 감귤과 솔의 쾌청한 향이 산뜻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잔잔한 과일 향이 입맛을 정화해 한식 요리와 잘 어울린다. 알코올 도수도 5.0%로 부담 없다. 오는 22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보틀 타입 크래프트 맥주를 선보인 아크 비어는 크래프트 비어 대표 5종으로 구성된 ‘아크 오리진’, 광화문 맥주를 비롯해 지명이나 그 지역 특산품에 영감을 받아 맛과 디자인으로 풀어낸 ‘아크 에디션’,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협업한 ‘아크 컬래버레이션’ 시리즈까지 다양한 아이디어와 도전 정신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수제 맥주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크 비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초구에 위치한 아크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파격적인 가격에 크래프트 비어를 만나볼 수 있다. 아크 팝업 스토어는 전용잔, 오프너, 티셔츠 등의 굿즈도 판매하며 알찬 경품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팝업 기간 내내 운영한다.

이외에도 퓨전 다이닝 레스토랑 ‘서초양식당’과 맥주와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맥주를 듣는 사람들’에서도 특정 메뉴를 주문하면 아크 페일에일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업장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