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그루밍족' '그루답터'란 이름으로 증가함에 따라 뉴스킨 코리아가 남성 피부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최소한의 단계로 완성할 수 있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를 출시한다.

과다 피지 분비, 블랙헤드, 모공 등의 남성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반영한 ‘디비던즈’ 라인은 쉐이빙부터 페이스&바디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아우르는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디비던즈만의 향과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되는 등 남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선보였다.

기초 스킨케어의 핵심 제품인 ‘수퍼 플루이드’는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액션 올인원 화장품이다. 특히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지성·복합성·건성 등의 피부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로션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SPF32 PA++++’는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이스처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지만 매끄러운 발림감을 선사한다. 또 젤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젤’은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수퍼 플루이드 크림’은 깊은 보습감을 제공해 건성 피부 남성들이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두 제품 모두 주름 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컴포트 쉐이빙 무스’와 미백 기능성 제품인 ‘애프터쉐이브로 아쿠아’로 구성된 쉐이빙 제품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쉐이빙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디비던즈만의 유니크한 향을 강조한 ‘데오드란트 바디 워시 쿨&프레시’는 마일드한 세정성분으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며 리치과피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 효과 및 피부 산화 스트레스로부터의 보호 효과를 준다. 남성 전용 메이크업 제품인 ‘톤 업 크림 SPF50+ PA++++’는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점이 특징으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뉴스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