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특별한 디퓨저와 마스크팩 3종을 각각 선보였다.

‘퍼퓸드 디퓨저’는 은은하고 편안한 제주 자연의 향기로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자연 그대로 말린 드라이플라워를 유리병에 담아 ▲억새(우디 머스크 계열) ▲선인장(오조닉 머스크 계열) ▲핑크뮬리(플로럴 머스크 계열) 3종으로 구성했다.

우디 머스크 계열의 중성적인 향인 ‘억새’는 무르익은 가을 아침의 반짝임을 콘셉트로 드라이플라워(밀)를 담아 그윽하고 묵직한 공간을 연출해준다. 순수한 향을 연상시키는 오조닉 머스크 계열 ‘선인장’은 손바닥 선인장의 맑고 경쾌함을 담아 깔끔하고 섬세한 느낌을 준다.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핑크뮬리’는 해피플라워를 드라이플라워로 담아 솜사탕처럼 달콤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칙칙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마스크 라인에서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추가 출시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이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 4월 보습과 트러블 구성의 6종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는 100% 셀룰로오스 시트에 비타민 C를 코팅한 리얼 비타민 C 원단을 적용했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피부 결과 수분, 탄력 등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다가 사용 직전 터뜨려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보다 신선하게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클리어링 마스크는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리스리톨이 함유돼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담겨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퍼밍 마스크는 맑고 탄탄하게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