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해외 여행객 숫자는 3000만명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한 TV 여행 프로그램과 다큐멘터리도 큰 인기를 끌면서 사람들의 국내 여행도 더욱 활발해졌다. 이렇듯 국내외 여행이 급증하면서 캐리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사진=폴리스 제공

뛰어난 성능의 바퀴를 가진 캐리어는 무거운 짐을 빠르고 매끄럽게 이동 시켜줘 여행지에서의 피로를 덜어주며, 심적으로 한층 여유로운 여행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의 캐리어는 단순히 짐을 운반하는 수단이 아니라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주기도 한다. 믿고 사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탁월한 기능성과 견고함,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캐리어들을 제안했다.

 

◆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은 뛰어난 견고함에 놀라운 경량성이 더해진,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탄생됐다. 최고 품질의 알루미늄 소재로 독일에서 디자인 및 제작된 아이코닉 캐리어다. 시대를 초월한 장인정신과 혁신을 동시에 보여준다. 최적의 용량과 오래 사용해도 변치 않는 성능을 겸비한 고급스러운 설계는 베테랑 여행가와 목적지향적인 여행자들의 필수품 역할을 너끈히 해낸다. 컬러는 실버 외에 티타늄, 블랙으로도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캐빈 실버, 캐빈, 캐빈 플러스, 체크인 M, 체크인 L이 있다. 오리지널 캐빈 실버는 55x40x23(cm), 오리지널 체크인 M은 69x44x27.5(cm)이다.

 

◆ 폴리스 ‘스마트 프라임 수화물용 캐리어’

폴리스의 ‘스마트 프라임 수화물용 캐리어’(24형)는 100%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내충격성, 내열성, 내후성, 자기소화성, 경량성이 탁월하다.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손잡이는 3단계 조절이 가능해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하며 손바닥에 밀착이 잘 되도록 설계됐다. 일본 히노모토 바퀴를 장착해 소음이 적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수화물용 확장(5cm) 지퍼로 여유 있는 수납을 할 수 있으며 이중지퍼 처리로 도난방지에 유효하다. 또한 내부 USB 충전기 장착으로 각종 스마트 기기 충전이 이뤄져 요즘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내부는 U자형 지퍼와 그물망의 조합으로 파손방지와 분리수납이 가능하며 버클형 구조로 확장성을 더했다. 개성을 살려주는 실버, 티타늄, 와인, 네이비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도 20만원대로 합리적이다.

 

◆ 몽블랑 ‘몽블랑X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

몽블랑과 피렐리가 손잡고 선보인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컬렉션’은 고성능 볼 베어링 휠과 정밀한 핸들 바가 장착돼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맨과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 탄성이 높은 블루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또한 휠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경험과 최고의 자동차 업체들과의 협업에서 습득한 피렐리의 초고성능 제품, P ZERO 타이어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휠에는 옐로우 컬러로 ‘PIRELLI’ 글자와 커브 트레이드마크가 새겨져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5000점만 한정 판매된다.

◆ 몽블랑 ‘#MY4810 몽블랑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는 이탈리아 장인이 제작한 고기능성 실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공간을 보다 세분화 해 별도의 파우치 없이도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부에 탈착식 레더 패치가 있어 도난과 파손의 위험을 줄여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여행용 가방의 잠금 장치 중 가장 우수한 TSA락을 적용해 외부 충격과 위험물 검사에 의한 파손을 방지할 수 있다.

더불어 360도 회전하는 4개의 바퀴는 베어링 처리가 돼 어느 방향으로든 부드럽고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하다. 정교하게 손잡이를 조정할 수 있는 독일제 멀티 스탑 바는 자신에게 맞는 높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여행 등 어떤 상황에서든지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일럿, 컴팩트, 캐빈, 포켓 캐빈, 미디움 스몰 등 5가지로 출시돼, 상황에 맞게 사이즈를 골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만다리나덕 ‘오프셋 스마트 캐리어’

이탈리아 토털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의 ‘오프셋 스마트 캐리어’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최근 들어 캐리어 필수 기능으로 떠오른 '확장 기능'이 있어 수납력이 우수하다. 특히 해외 여행지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있을 때 캐리어가 움직이지 않도록 스토퍼 기능을 탑재해 어디서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만다리나덕 ‘폰지 컬렉션’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에밀리아노 폰지와 협업한 ‘폰지 컬렉션’은 만다리나덕만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에 폰지의 개성 넘치는 강렬한 색감과 입체감 있는 그래픽 디자인이 더해졌다. 기존 만다리나덕 캐리어의 블랙, 그레이 컬러에 익숙했던 소비자에게는 '도발'로까지 다가온다. 만다리나덕의 시그니처 캐리어 ‘로고덕’에 폰지의 그래픽 디자인을 접목해 유니크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