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이 수목극 1위 왕좌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이연서(신혜선) 앞에서 천사 정체를 드러낸 단(김명수)의 모습을 그려졌다.

‘단, 하나의 사랑’ 19회는 6.5%, 20회는 7.9%를 기록하며, 수목극 절대 강자 자리를 이어갔다.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연서는 자신을 속인 연인 알브레히트로 인해 죽음을 맞게 된 지젤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 단은 천사라는 정체를 숨기고 있는 자신의 상황과 알브레히트에 이입한 듯 보였다.

이에 이연서에게 알브레히트도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며, 그의 마음을 대신해 말했다. 하지만 이연서는 남자는 자기 사랑은 믿으면서 지젤의 사랑은 믿지 않은 것 같다며 슬퍼했다.

지젤 오디션이 무사히 끝나고 단은 이연서와 데이트를 하며 모든 것을 고백하려고 했다. 하지만 금루나(길은혜)에 의해 이연서가 옥상에 떨어지는 위기를 맞았다. 단은 날개를 펼쳐 추락하는 이연서를 구했다.

설렘 뒤 찾아온 위기는 뜻밖에도 천사 정체를 드러내는 순간을 만들어냈다. 과연 이연서는 천사 정체를 알게 된 후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 지젤의 춤처럼 슬픈 사랑이 될까. 또 인간을 사랑한 천사의 최후가 소멸이란 사실은 이들의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도 관심을 모았다. 천사가 인간이 되는 법이 있지 않을까 물음을 던지는 단의 모습은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했다.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