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를 피하고 싶은 호텔 고객들이 있을 것이다. 호텔업계에서는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메뉴 및 플레이팅과 함께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수박, 살구, 복숭아, 체리 등 여름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를 비롯해 입안 가득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와 세이보리 메뉴인 앙증맞은 핑거 샌드위치 및 커피 또는 티로 구성돼 보다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트리플 비어 샘플러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호텔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맥주 샘플러와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비어 샘플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리플 비어 샘플러 프로모션은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일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구스 아일랜드의 대표 맥주 ‘구스 IPA’ 3종으로 구성됐다. 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신라스테이 –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곧 다가올 여름방학과 주말을 자녀와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가족들이 그리스 신화를 테마로 한 역사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면 좋다. 먼저 패키지에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그리스 보물전' 전시 티켓을 제공한다. 전시회는 350여점의 그리스 시대의 다양한 보물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으로 교과서에서나 볼 수 있었던 유물을 직접 볼 수 있는 이색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쉽고 재미있게 독서 할 수 있도록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그리스 로마 신화’ 도서를 제공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인 신라스테이 베어와 여행사진을 예쁘게 장식해줄 토퍼도 선물로 준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2+1 스위트 오퍼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2+1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스위트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5종류의 스위트룸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모든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 자녀와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7월 26일까지 예약 가능한 ‘2+1 스위트 오퍼’는 7월 1일부터 7월 26일까지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전복 삼계탕, 소갈비 냉면차림상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여름 한정 메뉴로 ‘전복 삼계탕’과 ‘소갈비 냉면차림상’을 내놓는다. 여름 시즌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전복 삼계탕은 영계에 인삼과 황기, 그리고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완도산 활전복 등을 넣어 진한 풍미와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여름의 별미 냉면과 한식 전문 셰프가 조리한 소갈비를 곁들인 소갈비 냉면차림상 메뉴도 이 기간 동안 맛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