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윤하가 3년 만에 소극장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윤하가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동덕여대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소극장 콘서트 ‘潤夏(윤하) : 빛나는 여름’을 개최한다.

‘윤하’는 2015년과 2016년에 이어 진행되는 윤하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노래하고 싶은 윤하의 바람으로 3년 만에 다시 진행하게 됐다. 윤하는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공연 여제’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윤하는 그간 무결점 라이브로 콘서트뿐 아니라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공연 여제’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폭발적인 가창력뿐 아니라 무대 매너, 폭넓은 감성, 다양한 히트곡으로 인한 관객과의 호흡이 매끄러워 공연 때마다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 개최한 단독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어 이번 소극장 콘서트 ‘윤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윤하의 2019 소극장 콘서트 ‘潤夏(윤하) : 빛나는 여름’의 티켓 오픈은 2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윤하는 7월 2일 새 미니앨범 ‘STABLE MINDSET(스테이블 마인드셋)’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