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홍경민 딸 라원이가 알콩달콩 데이트에 나선다.

23일 오후 6시20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홍경민의 딸 라원이는 남자친구와 피크닉을 떠난다. 함께해서 더욱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하게 웃는 라원이와 함께 또래 남자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자아이의 정체는 바로 유치원에서도 라원이와 늘 붙어 다닌다는 남자친구 예준이. 티없이 행복하게 웃는 두 아이와 달리 이들을 바라보는 경민 아빠의 미소엔 복잡 미묘한 감정이 보인다.

그런가 하면 다른 사진 속 라원이는 꽃받침처럼 얼굴 밑에 주먹을 갖다 대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마지막으로 함께 솜사탕을 나눠 먹는 라원이와 예준이의 귀여운 투샷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날 라원이는 남자친구와 함께 소풍을 떠났다. 두 아이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특별한 애칭으로 부르며 꽁냥꽁냥 케미를 뽐냈다. 특히 라원이는 예준이 앞에서 ‘애줌마’가 아닌 귀여운 애교 요정으로 변신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두 아이는 소풍에서 데이트 코스의 정석을 보여준다. 경민 아빠와 함께하는 커플 자전거 타기부터 산책, 솜사탕 먹기 등 무엇을 하든 둘이 같이해서 즐거운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화기애애한 현장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라원이는 데이트를 위해 정성이 담긴 선물까지 직접 준비했다고 전해진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