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전참시’ 청하 매니저, 감동 가득한 깜짝 생일파티(ft.수원왕갈비통닭)

청하와 매니저가 환상의 짝꿍으로 거듭났다.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57회에서는 매니저의 생일을 축하하는 청하와 그녀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고백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 57회 수도권 가구 기준 1부가 5.1%, 2부가 6.9%를 기록했다. 2049 시청률(수도권)은 1부가 2.7%, 2부가 4.1%를 기록, 2부 2049 시청률이 동 시간대 1위와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차지했다.(닐슨 코리아 기준)

앞서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 현실 자매 케미를 보여준 청하와 매니저. 청하는 첫 번째 축제 무대가 끝나자마자 바로 다음 대학교 축제를 위해 수원으로 향했다. 매니저는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다”는 청하에게 “내가 무대한 것 같지 왜?”라며 긴장이 풀린 모습을 보였다.

청하는 다음 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현재 ‘전참시’ 촬영 중임을 밝히며 생일을 앞둔 매니저를 축하해 달라고 부탁했다. 매니저는 얼떨떨해하며 무대에 올랐고, 난생처음 받는 수많은 사람들의 축하에 감동했다.

무대를 마친 청하와 댄스팀을 위해 매니저가 찾은 맛집은 바로 ‘수원 왕갈비 통닭’ 집이었다. 청하와 매니저, 그리고 댄스팀은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센스 넘치는 맛 표현을 펼치며 ‘수원 왕갈비 통닭’을 즐겨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신곡 안무 연습을 위해 연습실로 향한 청하는 남몰래 준비한 케이크와 매니저 생일 선물로 매니저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케이크에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줄줄이 나오는 청하의 편지는 그녀를 눈물짓게 했다.

이승윤과 매니저가 향한 곳은 바로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 두 사람은 폭포에 다다르자 쏟아지는 물보라와 선명하게 자태를 뽐내는 무지개에 설렌 마음을 드러냈다. 이들은 눈 앞에 펼쳐지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웅장한 풍경에 연신 “대박!”을 외치며 감탄을 쏟아냈다. 매니저는 폭포를 두고 “비현실적이었어요”라고 평했고 이승윤은 “카메라로 담을 수 없어”라며 감탄했다.

두 사람은 다음으로 상공에서의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기 위해 헬리콥터에 올랐다. 이승윤은 점점 높이 올라가며 이리저리 움직이는 헬리콥터에 의지할 손잡이를 찾던 것도 잠시 이내 “괜찮아 적응됐어!”라며 야무지게 인증샷을 찍었다. 그러나 착륙하기 위해 거칠게 움직이는 헬리콥터에 다시 얼음이 돼 폭소케 했다.

한편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캉골, ‘플렉스유어셀프’ 개최...인디 아티스트와 20대 고객 만남 icon다이얼 수놓은 꽃과 나비...예거 르쿨트르 ‘랑데부 소나티나’ 3종 출시 icon'대화의 희열2' 서장훈, 나얼 '바람기억' 듣고 눈물 "가사가 내 농구인생 같아" icon여름철, 골칫덩어리 트러블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법 icon'대화의 희열2' 서장훈, 은퇴 미룬 이유? "그해 이혼...이렇게 떠나긴 싫었다" icon여름철 ‘초예민 보스’ 피부 진정...SOS 뷰티템 5 icon'전참시' 이승윤 매니저, 세계 3대 폭포 '나이아가라' 감탄 "비현실적" icon'전참시' 청하 매니저, 수원왕갈비통닭 맛 표현 일품 "이영자가 반할 맛" icon'그것이 알고싶다' 김목수 '강간' 언급, 미제사건 재수사 의지 필요성↑ icon'그것이 알고싶다' 영동천서 손목 발견, 용의자 유력 김목수 등장 icon'그것이 알고싶다'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 용의자 공사장 인부? 제보자 "30~40대 男" icon'그것이 알고싶다'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 사라진 피해자 손목...제보자 등장 icon'보이스3' 박병은, 태항호에 유승목 살해 지시 "유키코에게 안부 전해줘요" icon'보이스3' 이하나, 박병은X태항호 '유승목 납치' 추격 "풍천유원지로 출동해" icon'녹두꽃' 윤시윤, 이기찬 '조정석 파문' 말에 충격...전라도行 재회? icon달라진 여름휴가 트렌드...캐리어 속 뷰티템도 ‘체인지’ icon'녹두꽃' 조정석, 박혁권에 분노 폭발 "서영희 무너뜨릴 생각마쇼" icon장윤정, 아들 연우 행동에 감동 "동생 하영이 뽀뽀"...김환 "나는 '똥믈리에'" (아형) icon'배틀트립' 고아성X류현경, 팔라우 야시장 코코넛 타피오카♥ "식감 쫀득" icon‘아스달연대기’ 사야 송중기, 지수 죽인 김옥빈에 복수 “그럼 누구겠어요?” icon‘보이스3’ 유승목 사망...이진욱, 박병은으로부터 이하나 구할수 있을까 icon갤러리아·롯데·현대, 스마트컨슈머 필독!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총정리 icon서울중앙지검 강력부, 비아이 마약투약·양현석 진술 회유 의혹 수사 icon‘녹두꽃’ 조정석, 집강소 지킨 서영희에 감복…윤시윤 ‘아픈재회’ icon송가인, 가수 브랜드평판 2위…방탄소년단·블랙핑크 ‘굳건한 입지’ icon‘슈퍼맨’ 윌벤져스, 서울숲 뉴욕감성 라이딩? 벤틀리 표정 3단 변신 icon‘대화의희열2’ 서장훈, 농구인→예능인 인생 이모작 “편견 바꾸고 싶었다” icon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오늘(23일) 휴무일…점포별 확인 필수 icon‘사장님 귀’ 심영순, 현주엽 알아도 하정우 모른다? “그냥 배우라던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