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만수르'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코미디빅리그’에 출격, 특급재미를 선사한다.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제공

오늘(23일) 오후 7시45분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2019년 2쿼터 최종 라운드가 펼쳐지는 가운데 유노윤호가 ‘2019 쿵푸허술’ 코너에 출연한다.

박나래, 최성민과 호흡하는 유노윤호는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Follow’를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주는가 하면 ‘양세봇’을 패러디한 ‘유노봇’으로 완벽 변신해 탄성을 자아낸 것.

이어 과거 선보였던 ‘인생의 진리랩’을 타고난 유머 감각으로 재연하며 녹화 내내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평소의 카리스마와는 거리가 먼 파격적인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마저 내걸어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해진다.

한편 누적 승점 61점으로 2019년 2쿼터 1위를 사실상 확정지은 ‘가족오락가락관’ 코너는 승부에 쐐기를 박을 강력한 한 방을 공개한다. ‘양세봇’ ‘장도봇’과 함께 무대에 오른 박나래가 역대급 캐릭터인 ‘나래봇’으로 분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들 인공지능 로봇 패밀리의 찰떡 케미는 물론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의 환상적인 호흡도 관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