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3’ 박병은의 실체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이진욱의 반격이 시작된다.

22일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 13회에서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된 나홍수(유승목) 계장과 그 충격으로 쓰러진 강권주(이하나). 게다가 아무도 없는 틈을 타 강권주의 병실을 찾은 카네키 마사유키(박병은)가 와이어를 꺼내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겨줘 오늘(23일) 밤 예측불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강우는 나홍수 계장의 죽음 이후 종범 전창수(태항호)를 놓치고 마사유키를 미행하기 시작했다. 마사유키는 입원한 강권주의 병실을 찾은 가운데 도강우가 과연 이를 알아채고 강권주를 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는 중이다.

방송 직후 공개된 14회 예고 영상에서 박은수(손은서)를 위협하는 전창수가 포착됐다. 나홍수의 죽음, 여전히 의식이 없는 강권주에 이어 박은수까지 위험에 빠진 건 아닌지, 최대 위기에 빠진 골든타임팀이 불안감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도강우는 4년 전 유일한 파트너였던 나형준(홍경인) 형사에 이어 그의 형 나홍수 계장까지 ‘옥션 파브르’ 카네키 마사유키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분노로 가득 찬 상황이다.

과연 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내가 너 잡아서 끝장내줄게”라는 도강우와 와이어에 매달려 있는 하얀 토르소들을 보며 “이제 곧 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존재가 탄생한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마사유키의 위험천만한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23일 밤 10시20분 방송.

사진=OCN '보이스3'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