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세 커플이 등장했나니…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더 위켄드 열애! 현재 전세계 할리우드 팬들의 관심이 예기치 못했던 NEW 커플의 탄생으로 향하고 있다. 

 

미국 'TMZ' 캡쳐

1월 12일(한국시간) 미국 TMZ 등 외신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전에 함께 무대를 꾸몄던 위켄드와 열애 중이다"며 두 사람이 다정히 데이트 한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 산타모니카에 있는 한 식당에서 데이트를 한 후 함께 거리를 산책하며, 고메즈가 위켄드를 껴안고 키스를 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파파라치가 지켜보는 중에도 거침없이 스킨십을 했으니, 열애 인정이나 마찬가지가 않을까.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 더 위켄드 인스타그램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팝스타는 바로 셀레나 고메즈가 아닐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제외한 전세계 팔로워수 1위! 최근 루푸스 투병으로 인해 우울증 증세를 호소하던 셀레나는 약 90일간의 휴식기 동안 SNS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1억 600만명의 팔로워수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셀레나의 새로운 연인인 더 위켄드 또한 최근 알앤비와 일렉트로닉을 교차한 신곡 'Starboy'로 빌보드는 물론 전세계 음원차트에서 기록 행진 중. 한 해에 무려 600억을 벌어들이는 '스타보이'는 힙스터에서 대중으로 대상을 옮기는 데 성공한 듯 하다.

 

벨라 하디드 인스타그램

한편 더 위켄드는 톱모델 벨라 하디드와 2년간 교제했으나 지난해 결별했다. 여기서 놀라운 점은 셀레나 고메즈의 절친한 친구 중 한 명인 지지 하디드가 바로 벨라 하디드의 친언니라는 사실! 셀레나 고메즈와 지지 하디드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창립(?)한 테일러 스쿼드의 일원으로, 벨라 하디드도 이들과 종종 사생활을 함께 하기도 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벨라 하디드의 입장도 난처할 터. 내 언니의 친구가! 평소 얼굴도 자주 보고! 파티에서 여러번 만나 얘기도 나눴던 언니의 친구가! 헤어진지 얼마 안된 내 전남자친구와 사귀다니! 벨라와 더 위켄드의 결별이 고작 두달 전이었기에 팬들의 충격도 만만치 않지만, 잘 어울린다며 새 커플의 탄생을 축하하는 쪽이 월등하다.

 

지지 하디드, 카라 델레바인, 테일러 스위프트(왼쪽부터) / 테일러 스위프트 인스타그램

사실 테일러 스쿼드 사이에서 약간은 어색하지 않을까 싶었던 상황이 이전에도 여러번 있었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카라 델레바인은 각자 원디렉션의 해리 스타일스와 사귄 적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대세 스타는 사이 좋은 관계를 지속 중인 것. 지지 하디드도 마찬가지. 지지 하디드는 과거 테일러에게 이별의 아픔을 선물했던 조 조나스와 연애를 했지만 테일러는 이들 커플에게 축복을 전했다. 너무나도 쿨해서 시베리아 벌판 같은 할리우드. 혹은 이들이 사랑보다 우정을 중시하기 때문에 완전 가능한 일일지도 모른다.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서 재회한 벨라 하디드&더 위켄드 / 공식 유튜브 영상 캡쳐

그러나 이러한 전례와 다르게 벨라 하디드는 약간 상심한 듯 하다. 실제로 벨라 하디드는 셀레나 고메즈♡더 위켄드 커플 기사가 보도된 이후, 셀레나 고메즈의 인스타그램을 즉각 언팔로우 하는 것으로 응수했다. 하지만 결별 한 달만에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서 더 위켄드와 부득이 재회했을 때에도 당당하기만 했던 벨라의 모습을 미루어보아, 그녀가 이 시련 또한 금방 툭툭 털어낼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