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운남성이 색다른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트립닷컴이 30일까지 ‘중국 운남성 여행’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중국 운남성은 1년 내내 봄날씨를 자랑하는 중국의 숨겨진 이색적인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OTA)에서 유일하게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를 모두 아우르는 트립닷컴의 장점을 살려 중국 운남성 예비 여행자들을 위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저렴한 금액으로 진행된다. 특히 공항이 없어 기차를 이용해야 하는 중국 소도시의 경우 트립닷컴에서는 중국 기차표도 함께 예약 가능하다.

‘구름의 남쪽’이라는 뜻을 지닌 운남성은 중국 서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와 국경을 맞대고 있다. 20여개의 소수민족들이 살고 있어 중국이지만 중국적이지 않은 이색적인 문화와 환경을 지닌 인기 여행지다. 전체 면적의 90%가 고원, 구릉, 산지로 이뤄져 연중 온난한 날씨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높고 오래된 교역로 ‘차마고도’, ‘보이차’의 주산지로 유명하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이번 특별전에는 여행 콘텐츠 전문기업 ‘여행에미치다’가 직접 중국 운남성 지역을 탐방한 뒤 추천한 호텔, 액티비티 등 상품이 다수 포함돼 있다. 그중 오직 트립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운남성 지역의 필수 액티비티 4개도 포함돼 더욱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쿤밍의 대표 여행지 서산과 용문, 운남민속촌과 운남 영상쇼를 담은 ‘일일투어’, 인스타 감성이 가득한 ‘쿤밍 동천 홍토지 스냅 투어’, 위대한 자연이 빚어낸 ‘석림과 구향동굴 투어’, 리장의 필수 코스인 1년 내내 눈이 녹지 않는 만년설로 덮힌 옥령설산, 람월곡, 장이모 감독의 작품 인상여강 공연 투어가 있다.

한편 트립닷컴은 중국 운남성 예비 여행자들을 위한 팁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은 ‘금손남친’으로 잘 알려진 안대훈 감독이 맡았으며 유튜브 트립닷컴 채널과 프로모션 페이지 등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