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톡톡 매콤톡톡’이 오픈마켓 사이트 G마켓에서 라면•컵라면 분야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아이비엘 ‘해물톡톡 매콤톡톡’은 프리미엄 라면 건더기 스프다. 해물톡톡은 남해안 다시마가, 매콤톡톡은 국산 청양고추가 들어있어 시원한 육수의 맛이나 매콤함을 더하고 싶을 때 라면의 풍미를 높여준다. 여기에, 건더기 사이즈까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 씹는 식감까지 살렸다.

한 소비자는 "한끼식사, 숙취해소용, 간단한 야식으로 즐겨 찾는 라면이 해물톡톡 매콤톡톡과 만나면 훌륭한 요리가 된다"며 "라면 뿐만 아니라 국물류의 음식을 만들 때도 제격이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아이비엘 관계자는 "해물톡톡 매콤톡톡은 간편식으로만 생각되었던 라면에 풍성한 건더기를 더해 한끼도 든든히 먹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제품"이라며, "특히, 7~8월 캠핑, 해외여행 등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비엘은 리빙, 뷰티, 오토, 헬스 등의 분야에서 이커머스에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더한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 스타트업으로 수 백가지에 달하는 이색 아이템을 발굴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