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설 황금연휴를 저격한 여행 프로모션이 속속 선보여지고 있다. 곧 다가올 1월 설날 연휴에 맞춰 여행사 및 숙박 업체에서 특가 제품을 내놔 혼행족의 입맛을 톡톡히 건드리고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 1000원 프로모션

온라인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을 1000원에 제공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정오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며 호텔 이용기간은 2월16일까지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광진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뿐만 아니라 한식당 온달, 중식 레스토랑 금룡 등 유명 다이닝 레스토랑들이 위치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1000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KRT ‘유럽 해피투게더 기획전’

KRT는 겨울방학을 맞아 센스 있는 유럽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뭉치면 더욱 즐겁다는 의미의 ‘해피투게더’ 기획전은 KRT 유럽팀의 해당 상품 예약 시 3명 이상이면 3%, 4명은 4%, 5명 이상이라면 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24개로 각 지역별 스테디셀러 상품들과 아프리카 4국 8일, 이태리일주, 시칠리아 일주 등 특수 지역 또는 한나라를 깊게 볼 수 있는 상품까지 포함됐다.

3명 이상 예약 시 KRT의 브랜드 서비스인 무료 홈픽업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여행의 편의와 즐거움을 더해줄 KRT 슬리퍼와 고급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해당 상품에 한해 출장 경력이 풍부한 유럽 전문 베테랑 인솔자가 동행하고, 유익한 여행을 도와줄 개인별 수신기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다가오는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1월~3월 출발자 대상이다. 단 한정된 좌석 상황으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야놀자 ‘청춘특권! 겨울여행 특가’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해 2월 말까지 게스트하우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청춘특권! 겨울여행 특가’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만 25세 이하 여행객들이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 여행객들은 오는 2월 말까지 서울, 군산, 전주, 부산, 강릉 등 전국 33개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 앱 내에서 각 숙소 별 ‘청춘여행 특별가’가 표기된 객실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신분증으로 인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