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가 예비 관객들에게 ‘존 윅’ 시리즈를 친절히 설명해줬다.

사진='존 윅 3: 파라벨룸' 키아누 리브스 1, 2편 정리 특별영상 캡처

시리즈 최초 월드와이드 수익 2억8000만달러를 돌파하며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존 윅 3: 파라벨룸’이 ‘키아누 리브스 1, 2편 60초 정리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존 윅 3: 파라벨룸’은 현상금 1400만달러를 노리는 전세계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존 윅(키아누 리브스)의 평화를 위한 마지막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특별영상은 레전드 킬러 존 윅 역을 소화한 키아누 리브스가 전편인 ‘존 윅’과 ‘존 윅 – 리로드’를 순식간에 설명한다. “‘존 윅’ 처음입니까? 저만 믿으세요”라고 시작하는 영상은 단 30초 만에 존 윅이 복수를 하게 된 이유와 존 윅의 반려견과 존 윅이 절대 떨어질 수 없는 이유를 정리한다. 또한 콘티넨탈 호텔과 같은 독창적인 킬러들의 세계관도 간략하게 설명해 영화의 세계관 이해를 돕는다.

나머지 30초 역시 존 윅이 킬러 세계에서 파문당한 이유와 베일에 싸여진 권력 기구 ‘최고 회의’의 적이 돼 전세계 킬러들에게 표적이 된 이유를 요약, 정리한다. 영상은 키아누 리브스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함께 “이제 와서 3편을 보세요”를 마지막으로 정확히 60초에 끝난다. 레전드 킬러 존 윅의 지난 이야기를 압축해 보여주는 60초 정리 특별영상은 ‘존 윅’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존 윅 3: 파라벨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키아누 리브스가 1, 2편을 60초로 정리하는 특별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는 ‘존 윅 3: 파라벨룸’은 6월 2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