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는 여름을 맞아 폭염 특수를 선점하기 위한 주류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한데 이어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을 국내 첫 출시한다.
1873년 출시 이래 맛과 품질은 변하지 않지만 디자인만은 매번 혁신적으로 변화해온 하이네켄의 이번 신제품은 1.5L 대형 매그넘 병이 코르크 마개로 마감돼 있어 샴페인을 연상케 한다.
실제 하이네켄 매그넘 제품은 코르크 마개가 병목을 감싸는 철사인 뮈즐레로 밀봉돼있어 기존 맥주에서는 보기 힘든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난다. 환희의 순간에 ‘펑’ 하고 터지는 샴페인처럼 경쾌한 소리를 구현하기도 해 홈파티, 집들이, 생일파티 등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이네켄 매그넘 한 병으로 센스를 빛낼 수 있다.
.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은 현재 전국 이마트를 시작으로 홈플러스에도 출시됐으며 추후 롯데마트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 1만5000원.
관련기사
- 11번가 3사 콜라보, 1인가구 저격? 캔참치부터 컵밥까지 인기식품 총출동
- KFC 닭껍질튀김, 13개 지점에서 더 만난다...판매매장 확대
- G마켓, 더블하트·쿠첸 손잡고 육아용품 최대 35% 할인
- 신입 구직자, 기업 선택시 ’연봉’보다 더 중요시하는 것은
- 직장인, 입사 후회되는 회사 1위는?
- 위메프 '육아의 반값', 40% 베이비 장바구니 쿠폰 제공
-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 삼성화재와 콜라보 할인
- 기네스, 홍대 핫플서 즐기자! ‘와우산 스토어’ 오픈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빼빼로 제품에 '스마트 리사이클' 적용
-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6...소소생활 '곤약 마라떡볶이'外
- 권나라·구구단 나영, 싱그런 햇살같은 미소 담은 화보
- '봉오동 전투' 원신연 감독, 스릴러 장인→역사물 도전 "내가 독립군 된 기분"
- 인천 고교 급식에서 고래회충, 이상증세 학생無…교육당국 조사
- 뮤지컬 '블루레인' 메인 포스터, 미스터리 분위기 속 '선과 악'
- ‘도시어부’ 김래원, “다 잡아야만 속이 후련했냐!” 오도열도 두 번째 낚시
- 김혜수부터 정우성까지 참석!...제23회 BIFAN 개막식, 김다현-유다인 사회 확정
- 존박, 2년 8개월만 SBS 라디오 '뮤직하이' DJ하차 "음악으로 보답"
-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 냉온 매력의 피아니스트 변신 '돌아온 로코킹'
- '앵그리버드2', 업그레이드 코믹 어드벤처...1차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
- '저스티스' 나나, 열혈 검사 변신...걸크러시 폭발 예고
- 미혼남녀 23.8%, 미팅 파티 선호 “한 번에 이성 여러 명 만날 수 있어”
- B.A.P 힘찬, 펜션서 강제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서로 호감" 부인
-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김향기, 이 비주얼 실화? 청량케미 1차 티저
- 6월 4주차 트위터 화제키워드 '인종차별'...방탄소년단-손흥민-황교안 이슈
-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 10주기, 멜론·홍대 등서 추모행사 개최
- ’비디오스타‘ 동지현 “김성일, 생방송 중 욕설…방심위 끌려갈 뻔”
- 여자친구 소원, 신곡 '열대야' 티저서 강렬 모델포스 '황금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