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본편에 없는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사진='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디렉터스 컷 영상 캡처

개봉 첫 주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미공개 디렉터스 컷을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공개된 디렉터스 컷은 영화관에서는 볼 수 없는 미공개 영상으로 세출과 소현(원진아)의 묘한 로맨스 기류를 느낄 수 있다. 영화 속에서는 좋은 사람이 되고자 롤모델 황보윤(최무성)을 찾아간 세출이 식당 일을 돕는 과정만 등장하지만 편집된 영상에서는 황보윤과 함께 보육원 봉사활동을 하는 따뜻한 세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그동안 조직 보스로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세출이 아이들과 축구를 하는 활기찬 모습은 천진난만하고 순수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시간이 갈수록 세출의 진심을 알아가는 소현의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을 포착해 남녀노소 모든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처럼 N차 관람을 자극하는 미공개 디렉터스 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