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감우성, 딸 아람이 못 알아봐…“아빠가 아픈데 참고있어”

감우성이 딸조차 알아보지 못했다.

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김보경/극본 황주하)에는 딸을 눈앞에 두고도 알아보지 못하는 권도훈(감우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이수진(김하늘)은 딸 아람이에게 아빠를 만나러 갈 거라고 말했다. 지금껏 아빠 없이 살아온 아람이는 “나도 그럼 아빠 있는 거야?”라고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드러냈다. 아이에게 알츠하이머를 설명할 길이 없는 이수진은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아람이를 데리고 병실을 찾았다.

역시나 권도훈은 그간 그렇게 품에 안아보고 싶어했던 아람이를 두고도 알아보지 못했다. 아람이는 말도 없이 갑자기 다가서는 권도훈에 두려움을 느꼈고, 이를 인지한 듯 권도훈은 자리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가버렸다.

이수진은 “아람아 아빠가 주사를 많이 맞았대 그래서 너무 아픈데 참고 있는거래”라고 둘러댔다. 최항서(이준혁) 역시 아빠가 주사를 맞으러 갈 시간이 됐다며 아람이에게 밝게 웃어보인 후 권도훈의 뒤를 따랐다.

이제 아람이가 최항서와 백수아(윤지혜) 부부를 따라 돌아가야 할 시간. 권도훈은 아람이를 보고 짧지만 따뜻하게 포옹을 나누며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바람이분다’ 김하늘, 감우성 포기하라는 박효주에 “난 그렇게 못해” icon‘바람이분다’ 감우성 주치의, 김하늘에 “기다림이 알츠하이머 보호자의 삶” icon‘비디오스타’ 동지현 “홈쇼핑 저렴한 시기? 두 달만 기다려라” icon‘한밤’ 이의정, 15년 뇌종양 투병 “몸의 반이 마비상태였다” icon우리공화당, 천막 강제철거에 지지세력 결집…2배로 늘어난 규모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모친 김혜옥, 김사권 외도 알았다 ‘폭풍전야’ icon정헌율 익산시장, 다문화가족=잡종강세?…“띄워주려고” 해명에 논란 가중 icon‘여름아부탁해’ 이채영, 동생 윤선우마저 외면 “가족이라는 게 수치스러워”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이채영 임신 통보에 실신 “김사권한테 확인해” icon‘태양의계절’ 오창석, 윤소이 아들 만났다…父子 상봉? 긴장감 최고조 icon‘태양의계절’ 윤소이, 최정우-이덕희 이혼…최성재 “나도 모르겠어” 혼란 icon‘태양의계절’ 최성재, 오창석 정체 모르고 접근 “때가 되면 만나겠지” icon조병규, '자연스럽게'로 첫 고정예능...전인화와 호흡(공식) icon서울시민, 문화관람 키워드는 ‘50대↑’, ‘혼자 관람’ icon'WWW' 측 "OST 독특한 톤 가창자 원했다...샘김·마마무도 기대"(인터뷰) icon김태우·이상윤·서지석 등 소속 연예인 농구단, 7월 1일 농구대회 개최(공식) icon뜨거운 여름, ‘썸머 인싸템’ 주목...음료·뷰티·바캉스템 모았다 icon김수현 측 "7월 1일 전역, 임진각 평화의 종서 간단한 인사 예정"(공식) icon‘사람이좋다’ 플라워 고유진 “활동 뜸할 때 뮤지컬 제안, 푹 빠지게 됐다” icon제이쓴♥홍현희, 주문도 1박 성공! 안방 내어준 주민에 “큰절 올리겠다” icon‘사람이좋다’ 고유정, 돌발성 난청으로 청력 40% 손실 “미칠 거 같았다” icon‘아내의맛’ 송가인 부모님, 딸 방문에 민어+갈비찜 ‘보양식 파티’ icon‘PD수첩’ 케어 박소연 대표, 시작은 연평도 포격사건? “후원금 두 배로 늘어” icon‘PD수첩’ 박소연, 구조동물 홍보·모금 이용 후 안락사 “후원금 줄어들면…” icon박소연, 무리한 합사로 죽은 동물도 있었다…“도망갈 수도 없어” icon‘불청’ 브루노 “연예계 사기로 귀국, 한국에 정이 안 떨어지더라” icon‘불타는청춘’ 강경헌, 브루노 “아줌마 안 같아” 발언에 시무룩 icon이의정-최민용, 김부용 투명인간 취급? 일대일 ‘데이트 모드’ icon브루노, 최민용 동생? 첫 대면에 “내가 막내”…강문영-박선영 소녀모드 icon'알라딘' 700만 돌파, 韓박스오피스 1위 유지...'토이스토리4' 2위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