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1인가구 박나래가 편의점 아이템으로 만드는 기발한 레시피를 공개한다.

박나래는 13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되는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혼족들의 놀이터인 편의점 안 다양한 음식들을 조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꿀조합 레시피’를 개발, 소개한다.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공개하는 박나래(오른쪽)와 딘딘

다수의 먹방 프로그램과 그의 집에 마련된 ‘나래바’를 방문한 지인들을 통해 요리 실력을 검증받은 박나래는 스스로를 ‘편의점 덕후’라고 칭한다.

“방송 일이 끝나면 편의점에 자주 들른다. 그 중에서도 수입맥주 코너는 나를 위한 편의점 음식”이라고 고백한 그는 “아침에 밥 먹을 시간이 없을 때에도 편의점에 들러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한다. 삼각김밥과 메추리알은 나의 애정 아이템이다”라며 편의점 사랑을 인증했다.

박나래는 첫 방송을 앞두고 “손쉽게 재료를 구할 수 있다는 점, 값비싼 재료가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 무엇보다 레시피를 만드는 사람들이 셰프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레시피를 따라 할 수 있다는 점이 이 프로그램의 장점이다”며 “편의점의 신세계를 경험하시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인기 래퍼 딘딘과 ‘편의점을 털어라’ 네이버 V앱을 진행하며 찰떡 호흡을 과시해 누리꾼들의 호응을 받았던 터라 첫 방송에서 어떤 입담과 창의적인 요리 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