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광규가 하이모의 2019 신규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낙점됐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지난 25일 2019 신규 광고 캠페인의 론칭광고 2편을 온에어하고 장수모델 이덕화의 파트너 모델로 배우 김광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광규는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로, 하이모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한 ‘가발 착용을 추천하고 싶은 연예인’에 대한 항목에서 30.8%의 응답률을 자랑하며 1위로 선정됐다.

26일 온에어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델 김광규의 가발 착용 전과 후를 15초의 짧은 영상으로 임팩트있게 보여준다.

신문 편에서는 신문을 보고 있던 김광규가 자연스러운 가르마 펌으로 한층 젊어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가발 착용의 전과 후를 극적으로 보여준다. 질문 편에서는 영화 ‘친구’의 ‘너희 아버지 뭐하시노?’라는 김광규의 인상적인 대사를 패러디 했다. ‘너희 아버지 어디서 머리하시노?’라는 진지한 대사 뒤에 가발 착용으로 변신한 외모로 등장하며 만족스러운 웃음을 전한다. 김광규는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착용하며 동안외모로의 변신을 흥미롭게 즐겼다는 후문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김광규씨는 평소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발을 활용한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가 큰 연예인이었다. 이러한 기대가 고객 설문조사로도 증명되어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발 착용의 효과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인사들을 장수모델 이덕화씨의 파트너로 선정해 가발 착용으로 인한 긍정적인 외모 변화를 극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모는 이번 론칭광고 2편에 이어 연내에 본편을 온에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