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가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리바이스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 멤버쉽 프로그램인 ‘시럽’ 앱의 클럽 리바이스 회원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에 진행되는 미션 데이에 클럽 리바이스 브랜드 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당일 출석 체크 100% 당첨 이벤트와 더불어 얼리버드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특별 쿠폰은 리바이스 제품 ‘501‘의 신제품 구매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26일부터 7월 14일까지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7월 한 달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릴레이 특가 이벤트로 티셔츠, 데님, 썸머 아이템, 프리미엄 컬렉션 라인까지 매주 리바이스의 다채로운 핫 아이템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월 행사 기간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고객 중 가장 높은 구매금액을 달성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매왕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2등에게는 10만원권, 3등에게는 5만원권을 증정하고 랜덤으로 추첨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