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고블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설리는 오늘(26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7일과 28일 오후 6시에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설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세 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타이틀 곡 ‘고블린’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으로 글로켄슈필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불어 싱글 ‘고블린’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온더문 (On The Moon)’, ‘도로시 (Dorothy)’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한편 설리는 싱글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