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이 포스터를 가득 채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주인공 ‘맥스’를 중심으로 자유로운 영혼의 고양이 ‘클로이’, 마음만큼은 슈퍼히어로인 토끼 ‘스노우볼’, 여전한 ‘맥스’바라기 ‘기젯’, 언제나 긍정 에너지로 가득 찬 ‘듀크’와 유쾌한 친구들 ‘노먼’, ‘버디’, ‘멜’까지 익숙한 얼굴들이 한데 모여 반가움을 전한다.

또한 엄근진 ‘루스터’와 용감한 시츄 ‘데이지’, 입덕 유발 비주얼의 아기 강아지들 등 두 번째 이야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뉴페이스들도 총집합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반려인들의 생각을 완벽하게 뒤집는 “당신이 놀아주는 줄 알았죠?”라는 반전 카피는 깜찍한 비주얼 뒤에 감춰진 펫들의 리얼 라이프와 속마음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포스터에서부터 느껴지는 고양이 ‘클로이’의 무심한 눈빛과 두려움 따위는 없어 보이는 당당한 표정의 ‘데이지’, 묵직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무표정의 ‘루스터’의 모습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 펫들의 대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사랑스러운 취향저격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반전 매력이 ‘펫펫’ 터지는 마이펫들의 활약으로 올 여름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